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BAD - Kim NamJoo(김남주)

 

youtu.be

 

BAD / Kim NamJoo(김남주)

 

------------------------------

作曲 : 윤종성(MonoTree), YELO(옐로)

作詞 : 조윤경, 이이진, 방혜현

編曲 : 윤종성(MonoTree)

------------------------------

 

Yes, I can't deny

 

퍼트려봐 Rumor의 Rumor

広めてみて Rumor の Rumor

 

날 향해 모든 Point of view

私に向かってすべての Point of view

 

Baby, How do I look?

 

뾰족한 Needle

尖った Needle

 

뿐일 Love and hate

それだけの Love and hate

 

Cat walk 같은 내 발걸음

Cat walk のような私の足取り

 

감춰도 빛나는 Perfection

隠しても輝く Perfection

 

믿는 그대로

信じるままに

 

이뤄내 모든 건

成し遂げられるすべてのことは 

 

Everything's fine

 

맘을 비튼 시선들은

心をよじった視線は

 

Poi-poisonous

 

들이킬수록 날 잃어버릴

飲み干すほど自分を失ってしまう

 

아찔한 Tasty

くらっとする Tasty

 

내가 믿는 대로 True

私の信じる通り True

 

맘이 가는 대로 Choose

心の赴くままに Choose

 

꾸며진 정답보단 

飾られた正解よりは

 

Trouble in my life

 

Tell me how you feel that, Babe?

 

또 너무 쉽게 나를 말해

またとても簡単に私のことを言う

 

So BAD

Say BAD

 

Uh 거슬리는 소음도 못 돼

Uh 気になる騒音にもならない

 

이런 나를 두고 아마 넌 Say that

こんな私をおいて多分君は Say that

 

So BAD

Say BAD

 

살짝 되바라진 Girl in the mirror

少し色褪せた Girl in the mirror

 

싫지 않아 이 낯선 View

嫌いじゃない この見慣れない View

 

보이는 그대로 넌 나를 믿어

見えるままに君は私を信じる

 

없어 내겐 뻔한 Trapdoor

ない 私には明らかな Trapdoor

 

Diamond보다 투명하겠지

Diamond より透明だろう

 

감출 것도 없는 내 모습

隠すまでもない私の姿

 

I'm alive, It's alright

 

전부 다 네게 다 보여 줘 난

すべて君に見せる 私は

 

Turning on my siren

 

울려 퍼지는 밤

鳴り響く夜

 

난 늘 내 앞에서

私はいつも自分の前で

 

Trouble in the night

 

Tell me how you feel that, Babe?

 

또 너무 쉽게 나를 말해

またとても簡単に私のことを言う

 

So BAD

Say BAD

 

Uh 거슬리는 소음도 못 돼

Uh 気になる騒音にもならない

 

이런 나를 두고 아마 넌 Say that

こんな私をおいて多分君は Say that

 

So BAD

Say BAD

 

Cuz I love my everything

 

뭘 바라든 Wanna do

何を望もうと Wanna do

 

Life is going on going on

 

솔직한 나대로 Not at all

正直な私なりに Not at all

 

Hay, Just feel me 바꿔 뭘

Hay, Just feel me 何を変えるの

 

끝이 없는 Trouble in my vibes

終わりのない Trouble in my vibes

 

Shout out take it up

 

모든 게 자유로운 Night night

すべてが自由な Night night

 

Shut down 뭘 해도

Shut down 何をしても

 

I'm gonna be bad, Really want ya

 

Shout out take it up

 

네 맘을 흔들어 One more time

君の心を揺さぶる One more time

 

Deep dive 빠져 더

Deep dive ハマる もっと

 

I'm gonna be bad, Really want 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