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HEARTRIS - NiziU(니쥬)

 

youtu.be

 

HEARTRIS / NiziU(니쥬)

 

------------------------------

作曲 : chAN's, DeePy(디피), 보란, Tea Belle, 지수연(Weki Meki)

作詞 : 박진영, 정나경(153/Joombas), Liljune(153/Joombas)

編曲 : chAN's, DeePy(디피)

------------------------------

 

Yeah

Would you, would you?

Come on babe

 

난 너를 딱 처음 본 그 순간

私は君を初めて見たその瞬間

 

맘에 들었어 You can be mine

気に入った You can be mine

 

알잖아 It's true

分かってるじゃん  It's true

 

잘 봐 심장이 막 쿵 yeah

よく見て 心臓がドキドキ yeah

 

Look 내가 먼저 다가선 뒤 Now

Look 私が先に近づいて Now

 

너의 세상에 날 채울래

君の世界を私で満たす

 

Let's go

 

색다른 맘을 줄게 Wait no more

一味違った気持ちをあげる Wait no more

 

다 들려 네 heartbeat yeah

すべて聞こえる 私の heartbeat yeah

 

꼭 들어맛을 우리

ぴったり合う私たち

 

필요가 없는 밑그림

必要のない下書き

 

Can we call it love?

 

너에게 딱 맞는 짝 여기 내려오네

君にぴったりな相手がここに降りてくるね

 

Coming down oh ya ya ya

 

놀랄 거야 um muah muah muah

驚くよ um muah muah muah

 

너의 "ㄴ"에 내 "ㄱ"이 딱 match가 될 때

君の "ㄴ" に私の "ㄱ" がぴったり match する時

 

터지는 Synergy 딱 맞아 우린

弾ける Synergy ぴったりだよ 私たちは

 

우리 뭐야 마치 HEARTRIS

私たちはまるで HERATRIS

 

I'm coming down 

 

잘 돌려보고 pull down

よく回してみて pull down

 

모든 벽들은 break down

すべての壁は break down

 

그럼 빨라지네 ya ya ya

そうしたら速くなるね ya ya ya

 

I'm coming down 

 

잘 돌려보고 pull down

よく回してみて pull down

 

터지는 Synergy 딱 맞아 우린

弾ける Synergy ぴったりだよ 私たちは

 

우리 뭐야 마치 HEARTRIS

私たちはまるで HERATRIS

 

정말 우린 모든 게 반대

本当に私たちはすべてが反対

 

근데 같으면 match 안돼

でも同じなら match はしない

 

That's why you're my boo

 

고민할 필요 없이 true

悩む必要もなく true

 

색깔도 모양도 다

色も形もすべて

 

너무 다르지만 

あまりにも違うけど

 

달라서 맞는 거야 Yeah

違うから合うんだよ Yeah

 

Next Stage

 

속도는 빨라진다 Here we go

速度は速くなる Here we go

 

더 커지는 heartbeat yeah

さらに大きくなる heartbeat yeah

 

놓치지마 자 focus

見逃さないで さあ focus

 

날 바라보는 시선을

私を見つめる視線を

 

Hold on to our love

 

너에게 딱 맞는 짝 여기 내려오네

君にぴったりな相手がここに降りてくるね

 

Coming down oh ya ya ya

 

놀랄 거야 um muah muah muah

驚くよ um muah muah muah

 

너의 "ㄴ"에 내 "ㄱ"이 딱 match가 될 때

君の "ㄴ" に私の "ㄱ" がぴったり match する時

 

터지는 Synergy 딱 맞아 우린

弾ける Synergy ぴったりだよ 私たちは

 

우리 뭐야 마치 HEARTRIS

私たちはまるで HERATRIS

 

I'll match your corner, match your curve

Wanna be the answer you deserve

So please

 

이 사랑 안에 풍덩 빠져봐

この恋の中にどぶんと溺れてみて

 

올록볼록 울퉁불퉁 다

でこぼこ ぼこぼこ すべて

 

어쩜 다 맞아 

どうしてすべてが合うの

 

너에게 딱 맞는 짝 여기 내려오네

君にぴったりな相手がここに降りてくるね

 

Coming down oh ya ya ya

 

놀랄 거야 um muah muah muah

驚くよ um muah muah muah

 

너의 "ㄴ"에 내 "ㄱ"이 딱 match가 될 때

君の "ㄴ" に私の "ㄱ" がぴったり match する時

 

터지는 Synergy 딱 맞아 우린

弾ける Synergy ぴったりだよ 私たちは

 

우리 뭐야 마치 HEARTRIS

私たちはまるで HERATRIS

 

I'm coming down 

 

잘 돌려보고 pull down

よく回してみて pull down

 

모든 벽들은 break down

すべての壁は break down

 

그럼 빨라지네 ya ya ya

そうしたら速くなるね ya ya ya

 

I'm coming down 

 

잘 돌려보고 pull down

よく回してみて pull down

 

터지는 Synergy 딱 맞아 우린

弾ける Synergy ぴったりだよ 私たちは

 

우리 뭐야 마치 HEARTRIS

私たちはまるで HERATRIS

 

뭐야 뭐야 이건 마치 HEARTRIS

何 何 これはまるで HEARTRIS

 

뭐야 뭐야 뭐야 이건 마치 HEARTRIS

何 何 何 これはまるで HEART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