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unshine - 임현식(LIMHYUNSIK)

 

youtu.be

 

Sunshine / 임현식(LIMHYUNSIK)

 

------------------------------

作曲 : 임현식(비투비), 송성경, 강화성

作詞 : 임현식(비투비)

編曲 : 송성경, 임현식(비투비)

------------------------------

 

까맣게 짙어 고독해진 맘에

黒く濃く孤独になった心に

 

어김없어 찾아와 손을 잡아준 너

間違いなく訪ねてきて手を握ってくれた君

 

차분히 일렁이는 물결 위로

静かに揺れる波の上に

 

쏟아지는 별 나를 위로해

降り注ぐ星 僕を慰める

 

너로 인한 나의 물결이

君による僕の波が

 

온 세상을 향해 요동쳐

世界中に向かって揺れ動く

 

you are my sunshine yeah yeah

 

그대 햇살로

君の眼差しで

 

여기 바다 위에 은하수를 만들래

この海の上に天の川を作ろうって

 

you are my sunshine yeah yeah

 

계속 내게로

ずっと僕に

 

따사롭게 날 감싸줄래

暖かく僕を包んでくれる

 

널 품을 수 있게

君を抱きしめられるように

 

네가 내려와 나의 품에 잠기면

君が降りてきて僕の胸に浸ると

 

설레는 마음 불그스레 해져

ときめく心 赤くなる

 

너로 인한 나의 파동이

君による僕の波動が

 

온 세상을 향해 춤을 춰

世界中に向けて踊る

 

you are my sunshine yeah yeah

 

그대 햇살로

君の眼差しで

 

여기 바다 위에 은하수를 만들래

この海の上に天の川を作ろうって

 

you are my sunshine yeah yeah

 

계속 내게로

ずっと僕に

 

따사롭게 날 감싸줄래

暖かく僕を包んでくれる

 

널 품을 수 있게

君を抱きしめられるように

 

반짝이는 길을 따라

煌めく道に沿って

 

계속 나아갈 수 있게 너는 빛나줘

ずっと進めれるように 君は輝いていて

 

yeah yeah

 

그대 햇살로

君の眼差しで

 

여기 바다 위에 은하수를 만들래

この海の上に天の川を作ろうって

 

그댄 나의 햇살 yeah yeah

君は僕のサンシャイン yeah yeah

 

계속 내게로

ずっと僕に

 

따사롭게 날 감싸줄래

暖かく僕を包んでくれる

 

널 품을 수 있게

君を抱きしめられるように

 

그대 그대

君 君

 

영원토록 날 비춰줘

永遠に僕を照らしてくれ

 

그대 그대

君 君

 

영원토록 너를 품을게

永遠に君を抱きし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