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고독한 바다(La Mar) - 임현식(LIMHYUNSIK)

 

youtu.be

 

고독한 바다(La Mar) / 임현식(LIMHYUNSIK)

 

------------------------------

作曲 : 임현식

作詞 : 임현식

編曲 : 임현식

------------------------------

 

가라앉아 더 깊이

沈んで もっと深く

 

고독한 바다에 홀로 빠져들어

孤独な海に1人で溺れる

 

아름다웠던 파란빛도

美しかった青い光も

 

깜깜한 저 어둠에 흐릿하게 번져만 가

真っ暗なあの闇にぼんやりと広がっていく

 

여기 차갑고 깊은 어딘가

冷たくて深いどこかに

 

사라져버린 내가 있을까

消えてしまった僕がいるだろうか

 

눈물을 또 머금고 희망을 꼭 품고 가겠어

涙をまた含んで希望を抱いていく

 

가라앉아 계속 깊이 

沈み続ける 深く

 

남아있던 빛마저 아득하게 멀어져만 가

残っていた光さえ遥か遠くなっていく

 

여기 차갑고 깊은 어딘가

冷たくて深いどこかに

 

사라져버린 내가 있을까

消えてしまった僕がいるだろうか

 

눈물을 또 머금고 희망을 꼭 품고 가겠어

涙をまた含んで希望を抱いていく

 

저기 까맣고 짙은 어딘가

あの黒い濃いどこかに

 

잃어버렸던 내 꿈을 찾아

失った僕の夢を探す

 

끝내 미소 짓는 날 기어코 더 찬란히 빛나는 날 위해

ついに微笑む日 きっともっと燦然と輝く日のために

 

걱정하지는 마 눈물에 젖지 않는 바다니까

心配はない 涙に溺れない海だから

 

날 지킬게 온전히 날

自分を守る 完全に自分を

 

고요 속에 파란빛이 

静寂の中に青い光が

 

내게로 와 속삭였어

僕のところに来て囁いた

 

끝내 찾아낼 거야 

ついに探し出すんだ

 

언젠가 쓰러져도 나를 믿으니까

いつ倒れても自分を信じるから

 

고독이 또 밀려와 휩쓸려도 난 상관없어

孤独がまた押し寄せても僕は構わない

 

Cause I know where to go

And I know I can go

 

기어코 더 찬란히 빛나는 날 위해

きっともっと燦然と輝く日のため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