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졸업식(Graduation Day) - EPEX(이펙스)

 

youtu.be

 

졸업식(Graduation Day) / EPEX(이펙스)

 

------------------------------

作曲 : KZ, 김태영, 비오(B.O.)

作詞 : 홍정은, 이나리(lalala studio)

編曲 : KZ, 김태영

------------------------------

 

어렸었던 어러웠던

幼かった 難しかった

 

아파서 아름답던 순간들

痛くて美しかった瞬間

 

우리 함께한 모든 찰나가 반짝일 거야

僕たちが一緒に過ごしたすべての瞬間が輝くよ

 

긴장하지 마 어깨 좀 펴

緊張しないで 肩を広げて

 

웃어 입꼬리를 씩 위로

笑ってよ 口元をニコッと上に

 

반짝 터져오는 흰 작은 불빛

きらりと燃え上がる白い小さな光

 

들뜬 졸업사진 안의 우리 yeah

浮かれた卒業写真の中の僕たち yeah

 

쉿 어색한 처음 지나 어느새

しっ! ぎこちない初めてが過ぎる いつの間にか

 

매일 쉬지도 않고 달려 도착해

毎日休まず走って到着する

 

숨 박차올라 내쉰 입김

息が上がって吐き出した息

 

뜨거워져 가슴 깊이

熱くなる 胸の奥深く

 

아쉬워 난

簡単だよ 僕は

 

너와 꿈꾼 기억 다 일렁여 옅어질까 yeah

君と夢見た記憶がすべて薄れるだろうか yeah

 

Now

 

영영 잊지 않도록 새겨 놔

永遠に忘れないように心に刻んでおいて

 

우리라서 무모했던

僕たちだから無謀だった

 

뭐든지 가능했던 순간들

何でも可能だった瞬間

 

계속 나아갈 시간 그만큼 기대되잖아

ずっと進む時間 それだけが楽しみだよ

 

We are young

 

꾹 눌러 담아 함께하자

ぎゅっと込めて一緒にしよう

 

반짝이는 너와 나 oh

輝く君と僕 oh

 

괜찮아 찬란할 거야

大丈夫 輝くよ

 

We are young

 

잔뜩 부푼 상상은 max

膨らんだ想像は max

 

나 괜스레 뒤돌아봐 추억 속 scan

僕は訳もなく振り返ってみる 思い出の中の scan

 

딱 맞아진 이 교복도

ぴったり合ったこの制服も

 

늘 뛰어간 저 매점도

いつも走って行ったあの売店

 

곧 마지막이래

もうすぐ最後だって

 

LO-LO-LOVE

 

그 어떤 장면도 널 빼고 볼 수 없어

そのどんな場面も君なしでは見れない

 

부끄러움도 사치라 불러대던 Youth

恥ずかしさも贅沢と呼んでいた Youth

 

불안하고 흥미로워 네 곁에 있어

不安で興味深い君のそばにいる

 

겁이 없어 날 단단하게 해

怖がらないから僕を引き締めてよ

 

다행이야

よかった

 

울고 웃던 얘기가 이어져 더 이어져 yeah

泣いて笑った話が続いてもっと続く yeah

 

Now

 

하루하루 자라나

1日1日育って

 

You & I

 

우리라서 무모했던

僕たちだから無謀だった

 

뭐든지 가능했던 순간들

何でも可能だった瞬間

 

계속 나아갈 시간 그만큼 기대되잖아

ずっと進む時間 それだけが楽しみだよ

 

We are young

 

꾹 눌러 담아 함께하자

ぎゅっと込めて一緒にしよう

 

반짝이는 너와 나 oh

輝く君と僕 oh

 

괜찮아 찬란할 거야

大丈夫 輝くよ

 

We are young

 

우려도 그어 놓은 선

憂慮も引いた線

 

외줄 타기 하듯 걸어

綱渡りのように歩く

 

미래 몰라도 행복하면 돼

未来が分からなくても幸せならそれでいい

 

사진 가득 지금처럼 

写真いっぱい 今のように

 

Big dream, big step, don't be afraid

 

훗날 내가 더 컸을 때

後日僕がもっと大きくなった時

 

그다음의 너를 담을래

その次の君を入れる

 

남은 앞으로 잘 부탁해

これからよろしくね

 

Big dream, big step, don't be afraid

 

훗날 서로 더 컸을 때

後日お互いにもっと大きくなった時

 

그 다음도 같이 가볼래

その次も一緒に行ってみる

 

어렸었던 어려웠던

幼かった 難しかった

 

아파서 아름답던 순간들

痛くて美しかった瞬間

 

우리 함께할 모든 찰나가 반짝일 거야

僕たちが共にするすべての瞬間が輝く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