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파랑(Blue Wave) - NCT DREAM(엔시티 드림)

 

youtu.be

 

파랑(Blue Wave) / NCT DREAM(엔시티 드림)

 

------------------------------

作曲 : Pendrick, Brandon Arreaga, Edwin Honoret, Gino the Ghost

作詞 : 조윤경

編曲 : Brandon Arreaga

------------------------------

 

잔잔했던 맘이

穏やかだった心が

 

조금씩 일렁여 왜 이러지

少しづつ揺れている どうしたんだろう

 

하얀 물거품

白い泡

 

천천히 살랑여 오듯 Sailing

ゆっくりそっとやってくるように Sailing

 

I don't wanna rush it

 

뭐라 딱 정의 안 할래

何が定義しないんだ

 

설레이는 맘이

ときめく心が

 

찰랑인 이대로 계속 Dancing

ゆらゆらする このままずっと Dancing

 

장난스런 바람처럼 불어와

イタズラな風のように吹いてきて

 

넌 내 맘을 뺏어

君は僕の心臓を奪う

 

But no matter

 

하루 종일 오르내린 기분은

1日中上り下りする気分は

 

꼭 푸른빛 Heaven

真っ青な光 Heaven

 

When I'm with ya

 

파도쳐 난 춤을 춰 헤엄치고 있어

波打って僕はダンスを踊って泳いでいる

 

태양도 내 모든 여름도 전부 주고 싶어

太陽も僕のすべての夏もすべてあげたい

 

품에 안은 그 순간 젖어 드는 Motion

胸に抱かれたその瞬間に染み付く Motion

 

푸른빛의 Ocean

青色の Ocean

 

여름빛 눈부셔 

夏の光が眩しい

 

반짝이는 물결

きらめく波

 

Up and down 눈앞이 어지럽지

Up and down 目の前がクラクラする

 

가만있질 못 해

じっとしていられない

 

동그란 물보라 같은 Feeling 

丸い水しぶきのような Feeling

 

I don't wanna stop it

 

분명 나답진 않은데

明らかに僕らしくないけど

 

이렇게 좋은 넌

こんなにいい君は

 

Oh 날 숨 쉬게 해

Oh 僕を呼吸させて

 

두 눈 가득 파랗게 더 물이 드는 

両目いっぱいに青く染まる

 

네 맘에 안겨 깊이 안겨 

君の心に抱かれて深く抱かれる

 

비로소 난 네 안에서 머물 곳을

初めて僕は君の中で留まるところを

 

찾은 것 같아 yeah

見つけたみたい yeah

 

When I'm with ya

 

파도쳐 난 춤을 춰 헤엄치고 있어

波打って僕はダンスを踊って泳いでいる

 

태양도 내 모든 여름도 전부 주고 싶어

太陽も僕のすべての夏もすべてあげたい

 

품에 안은 그 순간 젖어 드는 Motion

胸に抱かれたその瞬間に染み付く Motion

 

푸른빛의 Ocean

青色の Ocean

 

여름빛 눈부셔 

夏の光が眩しい

 

저기 멀리 네가 보여 난

彼方遠くに君が見える 僕は

 

조금 더 아직 좀 더 다가와 

もう少し まだもうちょっと近づいてきて

 

가까워질수록 높아지는 수면 위로

近づくほど高まる水面上に

 

부서지는 Summer shine yeah I love it

壊れる Summer shine yeah I love it

 

Waiting for your love

Waiting for your love

 

우리만의 Surfing 

僕たちだけの Surfing

 

Feel that good enough

 

Waiting for your love 

Waiting for your love

 

끝나지 않을 계절 속의 너와 나

終わらない季節の中の君と僕

 

수면 위로 반짝이는 네 미소에

水面上に輝く君の笑顔に

 

안기듯 Diving 깊이 Diving

人気のように Diving 深い Diving

 

어딜 봐도 온통 푸른 네 안으로

どこを見ても一面青い君の中で

 

한 번 더 Swim down yeah

もう1度 Swim down yeah

 

When I'm with ya

 

파도쳐 난 춤을 춰 헤엄치고 있어

波打って僕はダンスを踊って泳いでいる

 

태양도 내 모든 여름도 전부 주고 싶어

太陽も僕のすべての夏もすべてあげたい

 

품에 안은 그 순간 젖어 드는 Motion

胸に抱かれたその瞬間に染み付く Motion

 

푸른빛의 Ocean

青色の Ocean

 

Dive into your love

Dive into your love

 

(빠져들고 싶어)

(はまりたい)

 

꿈을 꾸듯 Surfing

夢を見るように Surfing

 

Feel that good enough

 

Dive into your love

Dive into your love

 

(너는 나의 Ocean)

(君は僕の Ocean)

 

온통 너의 곁인 

ずっと君のそばにいる

 

Something good enou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