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One Kiss - RIIZE(라이즈)

 

youtu.be

 

One Kiss / RIIZE(라이즈)

 

------------------------------

作曲 : Daniel Caesar, Simon Janlov

作詞 : 조윤경

編曲 : Daniel Caesar, Simon Janlov

------------------------------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Yeah we got one love

Tell me why girl

 

시간이 가는 게

時間が経つのが

 

왜 이리 아쉬울까

どうしてこんなに惜しいんだろう

 

Tell me why girl

 

천천히 걸어도

ゆっくり歩いても

 

어느새 가까워지는 안녕

いつの間にか近づくさよなら

 

나란히 걷는 절음마다

並んで歩く1歩1歩が

 

말없이 애틋한

言葉なく切ない

 

이 기분 너도 같은지 알고 싶어 난

この気持ちが君と同じか知りたい 僕は

 

괜히 난 너의 손을 더 꽉

訳もなく僕は君の手をもっとぎゅっと

 

잡아 놓치고 싶지 않아

握って逃したくない

 

굳이 말하지 않아도 난 알아

あえて言わなくても僕は分かる

 

아주 오랫동안 널 기다린 듯한

とても長い間君を待っていたような

 

꼭 그런 기분이 들어 (널 볼 때면)

きっとそんな気がする (君を見たら)

 

수많은 사람 속 유일한 널 품에 안은 채

数多くの人の中で唯一の君を抱きしめたまま

 

잘 자라는 인사 대신

おやすみの挨拶の代わりに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I just need you now (To be the one)

One kiss one love

 

Tell me why ya

 

우리 둘 말곤 다

僕たち2人以外はみんな

 

멈춰 둘 순 없을까

止めておけないかな

 

Tell me why ya

 

늘 다짐해 봐도

いつも誓ってみても

 

널 보내기는 너무 어려워 Yeah

君を見送るのはとても難しい Yeah

 

온종일 둘이서 함께한 

1日中2人で一緒にした

 

그 모든 장면 사이

そのすべての場面の間に

 

난 어떤 표정으로 널 마주 봤을까

僕はどんな表情で君に向き合ったのだろう

 

네가 날 바라본 그 순간

君が僕を眺めたその瞬間

 

믿어 넌 나의 Only last time

信じる 君は僕の Only last time

 

같은 맘으로 내 곁에 있어 줘

同じ気持ちで僕のそばにいてくれ

 

아주 오랫동안 널 기가린 듯한

とても長い間君を待っていたような

 

꼭 그런 기분이 들어 (널 볼 때면)

きっとそんな気がする (君を見たら)

 

수많은 사람 속 유일한 널 품에 안은 채

数多くの人の中で唯一の君を抱きしめたまま

 

잘 자라는 인사 대신

おやすみの挨拶の代わりに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I just need you now (To be the one)

One kiss one love

 

네 행복도 나였음 좋겠어

君の幸せも僕だったらいいな

 

내 모든 걸 네게 줄게 Just for you

僕のすべてを君にあげる Just for you

 

너만이 내게 전부인걸 

君だけが僕のすべてだ

 

영원히 함께 하고픈 사람

永遠に一緒にいたい人

 

넌 내 세상에 유일한

君は僕の世界で唯一の

 

늘 변치 않을 사랑인 걸

いつも変わらない愛だから

 

아주 오랫동안 널 향해 온 듯한

とても長い間君に向かってきていたような

 

이상한 기분이 들어 (널 볼 때면)

変な気がする (君を見たら)

 

몇 번의 밤이 또 지나도 난 너의 곁에서

幾度の夜がまた過ぎても僕はそばで

 

널 사랑한단 말 대신

君を愛してるという言葉の代わりに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I just need you now (To be the one)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I just need you now (To be the one)

One kiss on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