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OSER - AB6IX(에이비식스)

 

youtu.be

 

LOSER / AB6IX(에이비식스)

 

------------------------------

作曲 : 붐바스틱, Jimmy Claeson

作詞 : 이대휘, 붐바스틱, 라이머(Rhymer)

編曲 : 붐바스틱

------------------------------

 

문을 열어 이건 jail lock

ドアを開ける これは jail lock

 

갇혀 있지 나는 feel it (I can feel it)

閉じ込められているよ 僕は feel it (I can feel it)

 

Yeah 나는 또 누군지

Yeah 僕はまた誰なのか

 

말해줘 tell me please

言って tell me please

 

You got me on my knee

 

난 시들어진 daisy

僕はしおれた daisy

 

빛이 보이지 않아

光が見えない

 

이제 더는 피어날 수 없는 꽃이 되지

もうこれ以上は咲けない花になるんだ

 

빛과는 반대로 어둠은 날 데려가

光とは逆に闇は僕を連れて行く

 

제발 내게로 you you yeah

どうか僕のところへ you you yeah

 

구원해 줘 날 you you yeah

助けて 僕を you you yeah

 

아물지 않은 그때 그 상처들이

癒されていないあの時の傷が

 

또 되돌아와 내게로 you woo woo

また戻ってくる 僕のところへ you woo woo

 

기나긴 어둠 속에서도 끝이 있을까

長い闇の中でも終わりがあるだろうか

 

길을 잃은 난 loser (loser)

道に迷った僕は loser (loser)

 

날 구원해 줘 la la la la la la

僕を助けて la la la la la la

 

어둠이 날 또 놀러

闇が僕をまた押さえつける

 

어차피 나는 그저 loser loser

どうせ僕はただ loser loser

 

(I know it)

 

여긴 방황의 미로 긴 더널의 문

ここは彷徨の迷路 長いトンネルの扉

 

굳게 잠긴 저 희밍의 끝에서

固く閉ざされたあの希望の終わりで

 

몸부림쳐도 not enough not enough

もがいても not enough not enough

 

Yeah 난 길을 잃은 loser loser

Yeah 僕は道に迷った loser loser

 

(I know it)

 

Yeah 어느 순간 세상이 날 모른 체해도

Yeah ある瞬間 世の中が僕を知らないふりをしても

 

가야만 해 그래야 해 결과는 failure

行かないと 結果は failure

 

매일 매일 헤매 no way out

毎日毎日 迷う no way out

 

두고 가지 마 (날)

置いて行かないで (僕を)

 

가도 가도 끝이 없는 길이야

行っても行ってもキリがない道だよ

 

희망은 절망으로 혼돈 속의 tragedy

希望は絶望で混沌の中の tragedy

 

반복되는 현실들이 날 더 망치지

繰り返される現実が僕をもっと台無しにする

 

닫혀버린 eden

閉ざされた eden

 

멈춰버린 melody

止まってしまった melody

 

나를 찾아줘 you you yeah

僕を探して you you yeah

 

데러가 줘 날 you you yeah

連れて行って 僕を you you yeah

 

아물지 않은 그때 그 상처들이

癒されていないあの時の傷が

 

또 되돌아와 내게로 you woo woo

また戻ってくる 僕のところへ you woo woo

 

기나긴 어둠 속에서도 끝이 있을까

長い闇の中でも終わりがあるだろうか

 

길을 잃은 난 loser (loser)

道に迷った僕は loser (loser)

 

날 구원해 줘 la la la la la la

僕を助けて la la la la la la

 

어둠이 날 또 놀러

闇が僕をまた押さえつける

 

어차피 나는 그저 loser loser

どうせ僕はただ loser loser

 

(I know it)

 

여긴 방황의 미로 긴 더널의 문

ここは彷徨の迷路 長いトンネルの扉

 

굳게 잠긴 저 희밍의 끝에서

固く閉ざされたあの希望の終わりで

 

몸부림쳐도 not enough not enough

もがいても not enough not enough

 

Yeah 난 길을 잃은 loser loser

Yeah 僕は道に迷った loser loser

 

(I know it)

 

차라리 다 모든 걸 다 없었던 일로

むしろすべてがなかったことに

 

찢긴 내 마음 조각들 이미 소용없지

引き裂かれた僕の心の欠片はもう無駄だよ

 

Yeah every day every night

Need you now

Fallin' down gettin' up

Startin' now

 

No more in pain 

 

널 향한 외침이 저 하늘에 닿아

君への叫びがあの空に届く

 

Yeah 미로 끝

Yeah 迷路の終わり

 

어쩌면 날 기다린 exit

もしかしたら僕を待っていた exit 

 

오히려 나는 질러 go

むしろ僕は叫ぶ go

 

Yeah yeah

I'm a loser

Yeah I don't care I don't care uh

I'm a loser

 

길을 잃은 난 loser (loser)

道に迷った僕は loser (loser)

 

날 구원해 줘 la la la la la la

僕を助けて la la la la la la

 

어둠이 날 또 놀러

闇が僕をまた押さえつける

 

두려워 모든 게 다 loser loser

怖い すべてが loser loser

 

(Not like it)

 

시든 꽃처럼 짐든 영혼의 외침

枯れた花のように眠った魂の叫び

 

나를 깨워줄 빛으로 오기를

僕を覚ましてくれる光が来るように

 

이제 그 문을 보여줘 열어줘

もうそのドアを見せて 開けて

 

Yeah 난 빛을 잃은 loser loser

Yeah 僕は道に迷った loser loser

 

(Not lik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