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ove wins all - IU(아이유)

 

youtu.be

 

Love wins all / IU(아이유)

 

------------------------------

作曲 : 서동환

作詞 : 아이유(IU)

編曲 : 서동환

------------------------------

 

Dearest, Darling, My universe

 

날 데려가 줄래?

私を連れて行ってくれる?

 

나의 이 가난한 상상력으론

私のこの貧しい想像力では

 

떠올릴 수 없는 곳으로

思い浮かばない所へ

 

저기 멀리 from Earth to Mars

彼方遠く from Earth to Mars

 

꼭 같이 가줄래?

ぜひ一緒に行ってくれる?

 

그곳이 어디든, 오랜 외로움

それがどこでも、長い寂しさ

 

그 반대말을 찾아서

その対義語を探して

 

어떤 실수로

どんな失敗で

 

이토록 우리는

こんなに私たちは

 

함께일까

一緒にいるのかな

 

세상에게서 도망쳐 Run on

この世から逃げ出して Run on

 

나와 저 끝까지 가줘 My lover

私とあの果てまで行ってよ My lover

 

나쁜 결말일까 길 잃은 우리 둘 um

悪い結末なのかな 道に迷った私たち2人 um

 

부서지도록 나를 꼭 안아 

壊れるくらい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더 사랑히 내게 입맞춰 Lover

もっと愛して私にキスして Lover

 

Love is all Love is all

Love Love Love Love

 

결국, 그럼에도,

結局、それでも、

 

어째서 우리는

どうして私たちは

 

서로일까

お互いなのかな

 

세상에게서 도망쳐 Run on

この世から逃げ出して Run on

 

나와 저 끝까지 가줘 My lover

私とあの果てまで行ってよ My lover

 

나쁜 결말일까 길 잃은 우리 둘 um

悪い結末なのかな 道に迷った私たち2人 um

 

찬찬히 너를 두 눈에 담아

ゆっくりと君を目に焼き付ける

 

한 번 더 편안히 웃어주렴

もう1度気楽に笑ってよ

 

유영하듯 떠오른

遊泳するように浮び上がった

 

그날 그 밤처럼, 

あの日 あの夜のように、

 

나와 함께 겁 없이

私と一緒に怖がらずに

 

저물어줄래?

沈んでくれる?

 

산산히 나를 더 망쳐 Ruiner

粉々に私をもっと台無しにして Ruiner

 

너와 슬퍼지고 싶어 My lover

君と悲しくなりたい My lover

 

필연에게서 도망쳐 Run on

必然から逃げ出して Run on

 

나와 저 끝까지 가줘 My lover

私とあの果てまで行ってよ My lover

 

일부러 나란히 길 잃은 우리 두 사람

2人揃ってわざと道に迷った私たち

 

부서지도록 나를 꼭 안아 

壊れるくらい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더 사랑히 내게 입맞춰 Lover

もっと愛して私にキスして Lover

 

Our Love wins all Love wins all

Love Love Lov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