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The Flash - 권은비(KWON EUNBI)

 

youtu.be

 

The Flash / 권은비(KWON EUNBI)

 

------------------------------

作曲 : Beatie, 진리(Full8loom), NODAY, 이리스(IRIS), Perrie

作詞 : 진리(Full8loom), NODAY, 이리스(IRIS), Perrie

編曲 : Beatie

------------------------------

 

Can't run away 이 순간에 갇혀

Can't run away この瞬間に閉じ込められて

 

달콤한 뒤에 숨긴 어둠에 익속해져 가

甘さの影に隠した暗闇に慣れていく

 

No way 길을 잃어버린

No way 道に迷った

 

날 비추던 빛은 희미해져 가

私を照らしていた光は薄れていく

 

Running in a loop

I know I can't hide

 

빠져들어 난 Even it's a lie

夢中になる 私は Even it's a lie

 

네게 다가가 두렵지 않아

君が近づいてきても怖くない

 

Let's play this game

 

Who to blame 이미 알아 난

Who to blame もう分かってる 私は

 

사실은 나 밤의 정적이 좋아

実は私、夜の静けさが好き

 

어둠 속 날 찾아낼 네가 좋아

暗闇の中の私をさらけ出す君が好き

 

웅크린 내 위로 내민 그 손을 잡은 순간

怖がる私の上に差し出したその手を握った瞬間

 

번져와 내게 I fall in love (Too fast)

染まってくる 私に I fall in love (Too fast)

 

이 밤

今夜

 

어서 와 내게 I caught my breath

早く来て 私のところに I caught my breath

 

잡힐 듯 잡하지 않아 더 갖고 싶게

掴めそうで掴めない もっと欲しい

 

In a flash

 

Catch me, It came to me in a flash

 

Catch me, 사라지지 In a flash

Catch me, 消える In a flash

 

내가 없는 네 시간

私がいない君の時間

 

해가 뜨지 않는 낮

日が昇らない昼間

 

난 항상 네 안에 있어

私はいつも君の中にいる

 

귓가에 속삭인 거짓은 Sounds so true

耳元で囁いた嘘は Sounds so true

 

순식간에 맘 네게 녹아

一瞬にして心が君に溶ける

 

Running in a loop

I know I can't hide

 

빠져들어 난 Even it's a lie

夢中になる 私は Even it's a lie

 

네게 다가가 두렵지 않아

君が近づいてきても怖くない

 

Let's play this game

 

Who to blame 이미 알아 난

Who to blame もう分かってる 私は

 

사실은 나 밤의 정적이 좋아

実は私、夜の静けさが好き

 

어둠 속 날 찾아낼 네가 좋아

暗闇の中の私を探し出す君が好き

 

손끝에 닿아온 느낌에 깜짝 놀란 순간

指先に触れてきた感じに驚いた瞬間

 

번져와 내게 I fall in love (Too fast)

染まってくる 私に I fall in love (Too fast)

 

이 밤

今夜

 

어서 와 내게 I caught my breath

早く来て 私のところに I caught my breath

 

잡힐 듯 잡하지 않아 더 갖고 싶게

掴めそうで掴めない もっと欲しい

 

In a flash

 

Catch me, It came to me in a flash

 

Catch me, 사라지지 In a flash

Catch me, 消える In a flash

 

천천히 물들고 있어 넌

ゆっくり染まっている 君は

 

어둠에 더 취해

暗闇にもっと酔って

 

나의 세상을 다 흔들어 놔 Uh

私の世界をすべて揺るがす Uh

 

번져와 내게 I fall in love (Too fast)

染まってくる 私に I fall in love (Too fast)

 

이 밤

今夜

 

어서 와 내게 I caught my breath

早く来て 私のところに I caught my breath

 

잡힐 듯 잡하지 않아 더 갖고 싶게

掴めそうで掴めない もっと欲しい

 

In a flash

 

My addiction, I can't let it go

It came to me in a flash 

My addiction, I can't let it go

 

사라지지 In a flash

消える In a f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