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7HEAVEN(세븐헤븐) - PURPLE KISS(퍼플키스)


youtu.be


7HEAVEN(세븐헤븐) / PURPLE KISS(퍼플키스)


------------------------------

作曲 : MosPick, 코코두부아빠, 보란

作詞 : MosPick, 코코두부아빠

編曲 : MosPick, 코코두부아빠

------------------------------


24/7 Seven Seven Seven


둘만의 Heaven Heaven Heaven Heaven

2人だけの Heaven Heaven Heaven Heaven


Woo woo


24/7 Seven Seven Seven


우리로 가득 채워

私たちでいっぱいにして


저 은빛 모래 위 떠다닌 달빛에 비친

あの銀色の砂の上に浮かんでいる月明かりに映った


세상 속에 깊이 빠져들고 싶어져

世界に深く入りたくなる


날아오를 듯한 기분 더 더 더

舞い上がるような気分 もっと


쏟아지는 별빛에 우린 dancing

降り注ぐ星の光に私たちは dancing


Fly high 어디든 날아가 볼래

Fly high どこへでも飛んでみる


달아나버릴까 go away

逃げてしまおうか go away


저 먼 은하수 위로 걸어가 볼래

あの遠い天の川の上を歩いてみる


내게 펼쳐진 모든 순간이 day day

私の前に広がるすべての瞬間が day day


설레어 멈출 수 없는 걸

ワクワクする 止められないもん


넌 내 fantastic한 magic

君は私の fantastic な magic


두근거림 내 마음이 뛰고 있는 걸 all day

ドキドキ 私の心が躍ってるの all day


It's time to party likey


너와 나의 special

君と私の special


축제를 시작해 baby

祭りを始める baby


24/7 Seven Seven Seven


둘만의 Heaven Heaven Heaven Heaven

2人だけの Heaven Heaven Heaven Heaven


Woo woo


24/7 Seven Seven Seven

Divin' to the galaxy with you


우리로 가득 채워

私たちでいっぱいにして


뛰어들고 싶어 자유롭게 더 babe

飛び込みたい 自由にもっと babe


빠져들어 boogie on and on

夢中になる boogie on and on


끝없이 부족해 more more

果てしなく足りない more more


All day yea 우리의 모든 게 뜨겁게 celebrate

All day yea 私のすべてが熱く celebrate


수많은 별들이 빛나

幾多の星が輝く


보랏빛 하늘이 번져

紫の空が広がる


모두의 축제 everybody get ready now

みんなの祭り everybody get ready now


Fly high 어디든 날아가 볼래

Fly high どこへでも飛んでみる


달아나버릴까 go away

逃げてしまおうか go away


저 먼 은하수 위로 걸어가 볼래

あの遠い天の川の上を歩いてみる


내게 펼쳐진 모든 순간이 day day

私の前に広がるすべての瞬間が day day


설레어 멈출 수 없는 걸

ワクワクする 止められないもん


넌 내 fantastic한 magic

君は私の fantastic な magic


두근거림 내 마음이 뛰고 있는 걸 all day

ドキドキ 私の心が躍ってるの all day


It's time to party likey


너와 나의 special

君と私の special


축제를 시작해 baby

祭りを始める baby


저 하늘에 반짝이는 별들

あの空に煌めく星たちは


더 환하게 우리를 비추잖아

もっと明るく私たちを照らすじゃない


지금 순간이

今の瞬間が


마지막인 것처럼

最後のように


It's time to celebrate


24/7


넌 내 fantastic한 magic

君は私の fantastic な magic


두근거림 내 마음이 뛰고 있는 걸 all day

ドキドキ 私の心が躍ってるの all day


It's time to party likey


너와 나의 special

君と私の special


축제를 시작해 baby

祭りを始める baby


24/7 Seven Seven Seven


둘만의 Heaven Heaven Heaven Heaven

2人だけの Heaven Heaven Heaven Heaven


Woo woo


24/7 Seven Seven Seven

Divin' to the galaxy with you


우리로 가득 채워

私たちでいっぱいにして


24/7 Seven Seven Se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