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Guilty - TAEMIN(태민)

 

youtu.be

 

Guilty / TAEMIN(태민)

 

------------------------------

作曲 : Jonatan Gusmark, Ludvig Evers, Kole, Maxx Song, Kriz

作詞 : 박태원

編曲 : Moonshine

------------------------------

 

Poison apple

 

홀린 채 You wanna take a bite

取り憑かれたまま You wanna take a bite

 

손을 뻗어

手を伸ばす

 

위험 속에 깊이 빠져 가

危険の中に深くハマっていく

 

Just a little more

That's all it takes

 

널 망치고서 Throw it all away

君を駄目にして Throw it all away

 

단 하나를 주는 척 모든 걸 가져가

たった1つをあげるフリをしてすべてを持って行く

 

아픈 마음과 사랑을 헷갈려 원하게 만들어

痛い心と愛を混同して求めるように仕向ける

 

우리 관계는 그렇게 됐어

僕たちの関係はそうなった

 

모든 건 다 널 위해서

すべてのことは君のために

 

애매한 선과 악의 경계 위

曖昧な善と悪の境界の上

 

마지막 순간 나의 심판이

最後の瞬間 僕の審判が

 

Oooooh

You got me G-U-I-L-T-Y

 

모르게 너를 속여 전부를 뺏어

知らないうちに君を騙してすべてを奪う

 

또 Playing a game 재미로 해 둬

また Playing a game 面白半分にしておいて

 

수백 가지 거짓말

数百の嘘

 

Ooh yeah

 

G-U-I-L-T-Y 내 말 위에 놀아나

G-U-I-L-T-Y 僕の言葉の上で遊んでる

 

누가 날 벌할까

誰が僕を罰するか

 

Uh uh Loving you's a crime

 

눈치챈 순간 난

気づいた瞬間僕は

 

이미 다 사라져

もうすべて消えて

 

I can walk like this,

talk like this, play like this

Uh uh uh uh

 

네 마음과 다른 말 얼마든 해

君の気持ちと違う言葉をいくらでも言って

 

Ok for tonight

 

이 순간도 나를 더 바라고 있잖아

この瞬間も僕を望んでいるじゃん

 

솔직해 이제 그만

正直 もう終わり

 

포기해 넌 내 안에 갇힌 걸

諦めろ 君は僕の中に閉じ込められたものを

 

애매한 선과 악의 경계 위

曖昧な善と悪の境界の上

 

마지막 순간 나의 심판이

最後の瞬間 僕の審判が

 

Oooooh

You got me G-U-I-L-T-Y

 

모르게 너를 속여 전부를 뺏어

知らないうちに君を騙してすべてを奪う

 

또 Playing a game 재미로 해 둬

また Playing a game 面白半分にしておいて

 

수백 가지 거짓말

数百の嘘

 

Ooh yeah

 

너를 더 잃러 가기를 원해

君をもっと失っていきたい

 

우리의 사랑은 그게 편해

僕たちの愛はそれが楽だよ

 

그저 남들과 다른 내 방식

ただ他人と違う僕のやり方

 

아플수록 달콤히 남지

痛いほど甘く残る

 

Every time every time every time

Oooooh

You got me G-U-I-L-T-Y

 

모르게 너를 속여 전부를 뺏어

知らないうちに君を騙してすべてを奪う

 

또 Playing a game 재미로 해 둬

また Playing a game 面白半分にしておいて

 

수백 가지 거짓말

数百の嘘

 

Ooh yeah

 

G-U-I-L-T-Y 내 말 위에 놀아나

G-U-I-L-T-Y 僕の言葉の上で遊んでる

 

누가 날 벌할까

誰が僕を罰するか

 

Uh uh Loving you's a crime

 

눈치챈 순간 난

気づいた瞬間僕は

 

이미 다 사라져

もうすべて消えて

 

I can walk like this,

talk like this, play like this

Uh uh uh u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