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MOVE - T5(TREASURE)

 

youtu.be

 

MOVE / T5(TREASURE)

 

------------------------------

作曲 : 준규, DEE.P

作詞 : 준규

編曲 : YG, DEE.P

------------------------------

 

You made me feel like everything's alright yeah

 

거지 같은 세상 속 유일한 Butterfly

乞食のような世の中で唯一の Butterfly

 

When I walk in the walk in the walk in the street

 

너를 잡고 싶어서 난 안달났지 yeah

君を捕まえたくて僕はイライラした yeah

 

이불 밖은 위험해

布団の外は危ない

 

좀 더 있길 원해

もう少しいてほしい

 

잔을 더 비워

グラスをもっと空にする

 

불 하나로 지새는 이 밤

明かり1つで明け暮れるこの夜

 

이제야 시작이잖아

やっと始まったじゃん

 

날 안달나게 하지 마

僕をイライラさせないで

 

Whoa oh

What you waiting for

Oh Baby tell me

What you waiting for

Oh Baby tell me

What you waiting for

We got no time

 

Show me your move

 

나의 리듬에 올라타 vroom

僕のリズムに乗って vroom

 

우린 부딪혀 sounds like boom

僕たちはぶつかる sounds like boom

 

절대 깨고 싶지 않은 꿈

絶対に目覚めたくない夢

 

Let's take it 저 높이 to the roof

Let's take it あの高さ to the roof

 

Count to 4 5 6 까지 춤

Count to 4 5 6 までダンス

 

좀 더 격해져 sounds like boom

もっと激しくなる sounds like boom

 

절대 지워지지 않을 꿈

絶対に消えない夢

 

Let's take it 더 높이 to the moon

Let's take it もっと高く to the moon

 

Whoo

 

So cute한 외모와는 달리

So cute な外見とは違って

 

그렇지 못한 태도 너는 빛이나

そうじゃない態度 君は輝くか

 

내 맘에 불이 붙어 Feel me now?

僕の心に火がついて Feel me now?

 

널 갖고 싶나 봐 My sexy My sexy

君が欲しいみたい My sexy My sexy

 

한편의 명작 My classy My classic

一方の名作 My classy My classic

 

하나둘이 되고파 난 Fancy 난 Fancy

1人2人になりたい 僕は Fancy 僕は Fancy

 

Shh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가자 oh

Shh 2人だけの秘密を作っていこう oh

 

영원한 비밀은 없다 하더라도

永遠の秘密はないとしても

 

불 하나로 지새는 이 밤

明かり1つで明け暮れるこの夜

 

이제야 시작이잖아

やっと始まったじゃん

 

날 안달나게 하지 마

僕をイライラさせないで

 

Whoa oh

What you waiting for

Oh Baby tell me 

What you waiting for

Oh Baby tell me 

What you waiting for

We got no time

 

Show me your move

 

나의 리듬에 올라타 vroom

僕のリズムに乗って vroom

 

우린 부딪혀 sounds like boom

僕たちはぶつかる sounds like boom

 

절대 깨고 싶지 않은 꿈

絶対に目覚めたくない夢

 

Let's take it 저 높이 to the roof

Let's take it あの高さ to the roof

 

Count to 4 5 6 까지 춤

Count to 4 5 6 までダンス

 

좀 더 격해져 sounds like boom

もっと激しくなる sounds like boom

 

절대 지워지지 않을 꿈

絶対に消えない夢

 

Let's take it 더 높이 to the moon

Let's take it もっと高く to the moon

 

It's alright

 

오감에 눈을 떠 Baby

五感に目覚める Baby

 

Feel me

 

선을 넘어와 

線を越えてきて

 

한계를 두지 마

限界を置かないで

 

우린 계속돼 yeah

僕たちは続く yeah

 

Show me your move

 

Show me your move

 

너의 리듬에 올라타 vroom

僕のリズムに乗って vroom

 

우린 부딪혀 sounds like boom

僕たちはぶつかる sounds like boom

 

절대 깨고 싶지 않은 꿈

絶対に目覚めたくない夢

 

Let's take it 저 높이 to the roof

Let's take it あの高さ to the roof

 

Count to 4 5 6 까지 춤

Count to 4 5 6 までダンス

 

좀 더 격해져 sounds like boom

もっと激しくなる sounds like boom

 

절대 지워지지 않을 꿈

絶対に消えない夢

 

Let's take it 더 높이 to the moon

Let's take it もっと高く to the 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