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Til We Meet Again - aespa(에스파)

 

youtu.be

 

Til We Meet Again / aespa(에스파)

 

------------------------------

作曲 : Jake K(ARTiffect), Maria Marcus, Andress Öberg, MCK(ARTiffect)

作詞 : 최재연

編曲 : Jake K(ARTiffect), MCK(ARTiffect)

------------------------------

 

Huh

Until We Meet Again

Hey Yeah

 

Sayin' goodbye now

 

거짓말처럼 행복한

嘘のように幸せな

 

우리가 빛난 오늘 밤

私たちが輝いた今夜

 

붙잡고 싶어 난

手に入れたい 私は

 

밤하늘 가득한

夜空いっぱいの

 

별의 물결 쏟아져 내리네

星の波が降り注ぐね

 

영원을 알 것만 같아

永遠が分かる気がする

 

그 빛으로

その光で

 

그 눈물과 그 웃음들

その涙とその笑顔を

 

서로의 눈에 담은 채

お互いの目に入れたまま

 

이 순간을 우린 노래해

この瞬間を私たちは歌う

 

기억할 수 있게

覚えられるように

 

'Til We Meet, 'Til We Meet Again

 

혼자일 때면 기억해

1人の時なら覚えてるよ

 

The power of the music

(The music)

 

우릴 연결해 줄 테니

私たちを繋げてあげるから

 

'Til We Meet, 'Til We Meet Again

 

너와 나 함께 꿈끌 때

君と私が一緒に夢を見る時

 

끝나지 않을 얘기 간직해 줘

終わらない話を大事にして

 

Until We Meet Again

 

Sayin' goodbye now

(Goodbye now)

 

조명이 다 꺼지고 

照明がすべて消えて

 

어두운 밤이 와도 너에게 난

暗い夜が来ても君に私は

 

찾아가

会いに行く

 

너의 꿈속 간작한 Hope

君の夢の中で間作する Hope

 

빛바래지 않게 지켜주고 싶어서

色褪せないように守ってあげたくて

 

단 한 사람 넌 내게 온

たった1人で君は私のところに来た

 

커다란 선물이라서

大きなプレゼントだから

 

내 첫 번째

私の1番目の

 

사랍 가운데 고이 담아둘게

引き出しの真ん中にしっかり入れておくね

 

'Til We Meet, 'Til We Meet Again

 

혼자일 때면 기억해

1人の時なら覚えてるよ

 

The power of the music

(The music)

 

우릴 연결해 줄 테니

私たちを繋げてあげるから

 

'Til We Meet, 'Til We Meet Again

 

너와 나 함께 꿈끌 때

君と私が一緒に夢を見る時

 

끝나지 않을 얘기 간직해 줘

終わらない話を大事にして

 

Until We Meet Again

 

믿지 않을 거야 난

信じないよ 私は

 

추억은 힘이 없단 말

思い出は力がないという言葉

 

기적을 마주한 우리라서

奇跡に向き合った私たちだから

 

가슴 벅찬 이 노래

胸いっぱいのこの歌

 

너와 나 힘껏 부를 때

君と私を力いっぱい呼ぶ時

 

This is the beginning

And I see no ending

Yeah

 

'Til We Meet, 'Til We Meet Again

 

눈물은 잠시 참을래

涙はしばらく耐える

 

안녕은 없는 듯이 (언젠나)

さよならはないように (いつも)

 

다시 만날 그날까지

また会うその日まで

 

'Til We Meet, 'Til We Meet Again

 

웃으며 우리 인사해

笑って私たちは挨拶する

 

어둠이 찾아와도

闇がやってきても

 

함께라서 오늘에 감사해

一緒だから 今日はありがとう

 

The power of the music Yeah

We keep it strong

Until We Meet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