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ERASE ME - ONEUS(원어스)

 

youtu.be

 

ERASE ME / ONEUS(원어스)

 

------------------------------

作曲 :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로이도(Roydo), Inner child(MonoTree)

作詞 :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로이도(Roydo), Inner child(MonoTree)

編曲 :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

 

전부 다다다 지워버려

すべて消えてしまえ

 

지금 나는 위험한

今僕は危ない

 

살얼음판을 걸어가

薄氷の上を歩いて行く

 

빠져 drown drown

はまる drown drown

 

Because of you

 

가독하게 아팠던

ひどく苦しかった

 

기억 속에 잠겨가

記憶の中に沈んでいく

 

전부 다 lose lose

すべて lose lose

 

발버둥쳐 봐도 into you

もがいてみても into you

 

네가 없는 내 방은 텅 비어

君がいない僕の部屋はがらんとしている

 

무자비한 세상아 덤벼

情けを知らない世界よ かかってこい

 

매일 눈물 바람에 우습게

毎日涙風に笑わせて

 

아직도 나는 그 순간 속에

まだ僕はその瞬間の中に

 

길이 엇갈린 

行き違った

 

마주할 수 없는 우린

向き合えない僕たちは

 

끊어져 비린 필름처럼

切れてしまったフィルムのように

 

전부 다다다 지워버려

すべて消えてしまえ

 

모두 다다다 태워버려

みんなですべて燃やしてしまえ

 

저리 다다다 치워버려

あっちにすべて捨ててしまえ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刻まれた記憶がすべて

 

ERASE ME Now

 

DA DA DADA DRARARA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刻まれた記憶がすべて

 

ERASE ME Now

 

바래진 기억 속에 그땐

色褪せた記憶の中のあの時は

 

왠지 모르게 어딘가 따뜻해

なんとなくどこか暖かかった

 

그래 나는 못된 놈

そう 僕は悪い奴

 

예쁜 이별이 어딨어

綺麗な別れはどこにもない

 

나는 눈이 멀어서 전부 걸었어

僕は目が眩んですべてを掛けた

 

그런 나니까

そんな僕だから

 

I'm in the dark

 

난 다 잃었어 

僕はすべてを失った

 

너만 알았던 병을 앓았어

君だけが知っていた病気に苦しんだ

 

이젠 난 없어 I'm done

もう僕はいない I'm done

 

길이 엇갈린

行き違った

 

마주할 수 없는 우린

向き合えない僕たちは

 

끊어져간 붉은실처럼 

切れた赤い糸のように

 

전부 다다다 지워버려

すべて消えてしまえ

 

모두 다다다 태워버려

みんなですべて燃やしてしまえ

 

저리 다다다 치워버려

あっちにすべて捨ててしまえ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刻まれた記憶がすべて

 

ERASE ME Now

 

DA DA DADA DRARARA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刻まれた記憶がすべて

 

ERASE ME Now

 

내 머릿속은 black out

僕の頭の中は black out

 

마치 백야

まるで白夜

 

텅 빈 공허 속을 맴도는 듯해

がらんとした空虚の中を彷徨っているみたいだ

 

애써 blot out

頑張って blot out

 

뒷걸음질 쳐 난

後退りしてしまう僕は

 

기억상실에 걸린 듯이

記憶喪失になったみたいに

 

ERASE ME Now

 

전부 다다다 지워버려

すべて消えてしまえ

 

모두 다다다 태워버려

みんなですべて燃やしてしまえ

 

저리 다다다 치워버려

あっちにすべて捨ててしまえ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刻まれた記憶がすべて

 

ERASE ME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