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Perfume - NCT DOJAEJUNG(엔시티 도재정)

 

youtu.be

 

Perfume / NCT DOJAEJUNG(엔시티 도재정)

 

------------------------------

作曲 : Brandon Arreaga, Colin Magalong, Landon Sears, Kaelyn Behr, MZMC

作詞 : 김수민(153/Joombas)

編曲 : Styalz Fuego, MZMC

------------------------------

 

Perfume ooh

ooh yeah

 

ay 너의 하룰 향기롭게 꾸며 줄게

ay 君の1日を香るようにしてあげるよ

 

걸음 끝에 내 이름이 떠오르게

歩みの先に僕の名前が浮かぶように

 

네 숨결에 스미고

君の息に溶け込み

 

코 끝에서 맴골게 해

鼻先で漂わせる

 

네 맘에 각인되게

君の心に刻まれるように

 

잔향까지 오래

残り香まで長く

 

달아 널 생각하는 나의 향은

甘い 君を想う僕の香りは

 

담아 선명한 내 흔적들을

鮮明な僕の痕跡を

 

손목 위에 난

手首の上に僕は

 

옷깃 위에 난

襟の上に僕は

 

남겨 두려 해

残そうとしている

 

나를 잊을 수 없게

僕を忘れられないように

 

작은 숨결까지 파고들어 난

小さな息まで入り込む 僕は

 

ay 방안에 공기에도

ay 部屋中の空気にも

 

널 위한 내 맘을 풍겨

僕の君への想いを漂わす

 

네 온긴 내 것이 돼

君の温もりは僕のものになる

 

Every time is paradise yeah

 

긴 시간이 흘러도

長い時間が経っても

 

질릴 수가 없으니까

飽きることはないから

 

처음 느낀 경험일 걸

初めて感じた経験だろう

 

솔직해져 baby

素直になって baby

 

좋아 내 순간들에 있는 네가

好きだ 僕の瞬間にいる君が

 

Tonight 빈틈 없이 빠져들어

Tonight 隙間なくはまる

 

손목 위에 난

手首の上に僕は

 

옷깃 위에 난

襟の上に僕は

 

남겨 두려 해

残そうとしている

 

나를 잊을 수 없게

僕を忘れられないように

 

작은 숨결까지 파고들어 난

小さな息まで入り込む 僕は

 

(baby I'm baby I'm)

baby I'm comfortable with you

(You know that I'm)

and you're comfortable with me

(I know that you are)

 

두 눈을 맞추면 (맞추면)

両目を合わせたら (合わせたら)

 

더 선명해질 테니

もっと鮮明になるから

 

yeah yeah that's me

 

짙은 농도에 (oh yeah)

濃い濃度に (oh yeah)

 

정신이 혼미해 (Love yeah)

気が狂いそう (Love yeah)

 

uh 호흡마저 향기로워

uh 呼吸さえいい香りがする

 

너를 보면 모두가 다 나를 떠올려 

君を見るとみんなが僕を思い出す

 

yeah 한 방울 Drip Drop (Drip Drop)

yeah 一滴 Drip Drop (Drip Drop)

 

너의 기억 속에 흔적을 남겨 (남겨)

君の記憶の中に痕跡を残す (残す)

 

시간 지날수록 더 뚜렷해져

時間が経つほどもっとはっきりしてくる

 

네 주위를 맴돌아 24 hour whoa whoa!

君の周りを漂う 24 hour whoa whoa!

 

Hold tight

 

서로의 맘을 확인한 밤

今でははっきり分かる 僕は感覚が目覚める

 

다시 한 번 깊이 새겨

もう1度深く刻む

 

손목 위에 난

手首の上に僕は

 

옷깃 위에 난

襟の上に僕は

 

남겨 두려 해

残そうとしている

 

나를 잊을 수 없게

僕を忘れられないように

 

모든 순간 속에 파고 들어 난

すべての瞬間の中に入り込んだ僕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