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Replay - Golden Child(골든차일드)

 

youtu.be

 

Replay / Golden Child(골든차일드)

 

------------------------------

作曲 : Ryan Shin(@153/Joombas), Vendors(Louis), Vendors(Fascinador)

作詞 : danke, 이장준, TAG

編曲 : Vendors(Louis), Vendors(Fascinador)

------------------------------

 

You & Me gotta replay

 

다시 한번 시작해

もう1度始める

 

나에게 끝이란 없어

僕に終わりはない

 

새로운 내가 될게

新しい僕になる

 

Nothing's gon' ever stop us

 

(Hey hey hey, yeah)

 

도무지 멈추지 않아

全く止まらない

 

널 향해 뛰어대는 Heart

君に向かってときめく Heart

 

뒤늦은 후회는 그만

手遅れの後悔はもうやめて

 

한 번 더 기회를 주기 바라

もう1度チャンスを与えてほしい

 

날 믿고 따라와

僕を信じてついてきて

 

맨 처음 함께였던 때로

1番最初一緒だった時に

 

(Ay Now get set, go)

 

Baby we can replay

 

너를 품에 안은 채

君を抱きしめたまま

 

행복에 겹던 Days

幸せすぎる Days

 

온몸이 기억해

全身が震えてる

 

끝이 없는 새벽에

終わりのない夜明けに

 

I can't stop loving

 

너의 눈빛 속에, 내 하루 속에

君の眼差しの中に、僕の1日の中に

 

우릴 되찾아와

僕たちを取り戻す

 

꽉 찼던 심장이 전부 텅 비어

いっぱいだった心臓がすべて空っぽになって

 

가만히 버텨낼 힘조차 없어

じっと耐える力さえ無い

 

So turn it back, turn it back, want it back

 

또 한 번 사랑하기를 원해

もう1度愛することを願う

 

Come back now

 

하염없이 기다려 All day

ずっと待っている All day

 

도무지 멈추지 않아

全く止まらない

 

널 향해 뛰어대는 Heart

君に向かってときめく Heart

 

뒤늦은 후회는 그만

手遅れの後悔はもうやめて

 

한 번 더 기회를 주기 바라

もう1度チャンスを与えてほしい

 

날 믿고 따라와

僕を信じてついてきて

 

맨 처음 뜨거웠던 때로

1番最初一緒だった時に

 

(Ay Now get set, go)

 

Baby we can replay

 

Go away 딴 놈들은 Fade away

Go away 他の奴らは Fade away

 

이 기회는 다신 오지 않아

このチャンスは2度と来ない

 

I can't replay ay

I was stupid

 

꿈을 꾼 듯 재연해 Rewind

夢を見たように再現する Rewind

 

다시 돌아가 Replay

また戻って Replay

 

지난 시간 속의 부족함

過ぎた時間の中の不足しているもの

 

빈틈없이 채워갈 거야

隙間なく補っていくよ

 

Hey hey, No one got me like you

 

(I can't stand it anymore)

 

너 없는 하루가 지독히 길어

君のいない1日がものすごく長い

 

온종일 추억만 되감아 걸어

1日中思い出だけ巻き戻して歩く

 

So turn it back, turn it back, want it back

 

현실이 되어주기를 원해

現実になってくれることを願う

 

Come back now

 

하염없이 기다려 All day

ずっと待っている All day

 

도무지 멈추지 않아

全く止まらない

 

널 향해 뛰어대는 Heart

君に向かってときめく Heart

 

뒤늦은 후회는 그만

手遅れの後悔はもうやめて

 

한 번 더 기회를 주기 바라

もう1度チャンスを与えてほしい

 

날 믿고 따라와

僕を信じてついてきて

 

맨 처음 뜨거웠던 때로

1番最初一緒だった時に

 

(Ay Now get set, go)

 

Baby we can replay

 

Switch, come on (Yeah)

 

나를 돌아봐 줘

僕に振り向いてくれ

 

다시 돌아와 줘

また戻ってきてくれ

 

창백한 하늘에 쉼 없이 빌어

青白い空に休むことなく祈る

 

네 맘에 남겨진 한 줌의 Love

君の心に残された一握りの Love

 

So turn it back, turn it back, want it back

 

쥐고서 다시 놓치지 않게

握って2度と離さないように

 

You & Me gotta replay

 

다시 한번 시작해

もう1度始める

 

나에게 끝이란 없어

僕に終わりはない

 

새로운 내가 될게

新しい僕になる

 

Nothing's gon' ever stop us

 

(Hey hey hey, yeah)

 

심장이 멎을 것 같아

心臓が止まりそう

 

전부 다 주지 못한 맘

すべて伝えられなかった気持ち

 

너도 잘 알고 있잖아

君もよく分かってるじゃん

 

이대로 포기 따윈 못해

このまま諦めるなんてできない

 

날 믿고 따라와

僕を信じてついてきて

 

맨 처음 뜨거웠던 때로

1番最初一緒だった時に

 

(Ay Now get set, go)

 

Baby we can replay

 

Switch, come on (Yeah)

 

나를 돌아봐 줘

僕に振り向いてくれ

 

다시 돌아와 줘

また戻ってきてくれ

 

처음부터 Replay

最初から Re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