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Future Perfect(Pass the MIC) - ENHYPEN

 

youtu.be

 

Future Perfect(Pass the MIC) / ENHYPEN(엔하이픈)

 

------------------------------

作曲 : 원더키드(Wonderkid), 방시혁, Supreme Boi, Jacob Aaron(THE HUB), THE HUB 88(THE HUB)

作詞 : 원더키드(Wonderkid), 방시혁, Supreme Boi, Jacob Aaron(THE HUB), THE HUB 88(THE HUB)

------------------------------

 

"Walk the line"

 

I hate that line

 

난 깨달았어

僕は気づいた

 

함께 달렸어

一緒に走った

 

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You stay still?

You stay? You stay?

 

I got pushed, pushed

 

떠밀려 왔어

押されてきた

 

꼬리표는 Given & Tamed

レッテルは Given & Tamed

 

온통 수동태

すべて受動態

 

Kill the past, 그냥 꺼져

Kill the past, そのまま消えて

 

그냥 꺼져, 자격을 논해?

そのまま消えて、資格があるかって?

 

나는 없어, 네 가두리속엔, nah

僕はない、君の囲いの中には、nah

 

바보짓은 관두겠어

馬鹿なことはやめるんだ

 

이제서야 알게됐어

今になって分かったよ

 

Give me that MIC, 이건 DAY ONE

Give me that MIC, これは DAY ONE

 

나의 빌로 서길 원해

自分の足で立っていたい

 

아닌건 의미없어

そうじゃないと意味がない

 

진짜 내 목소리를 꺼내

本当の自分の声を出して

 

우리의 미래를 그려내

僕たちの未来を描き出す

 

함께 외쳐

一緒に叫んで

 

먼 훗날 먼 훗날이 완료될 그 순간

遠い遠い未来が終わるその瞬間

 

함께 외쳐

一緒に叫んで

 

너와 나, 너와 나는 우리가 된거야

君と僕、君と僕は僕たちになったんだ

 

다들 손을 들어 (Oh oh oh)

みんな手を上げて (Oh oh oh)

 

할 말 있음 들어 (Oh oh oh)

言いたいことがあるなら言って (Oh oh oh)

 

Come on, Come on

 

드루와, 드루와

来て、来て

 

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pass the mic oh oh oh

 

너를 내게 실어 (Oh oh oh)

君を僕に乗せて (Oh oh oh)

 

Cuz we are rule breaker (Oh oh oh)

 

Come on, Come on

 

덤벼, 덤벼

かかってきて、かかってきて

 

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pass the mic oh oh oh

 

다들 손을 들어

みんな手を上げて

 

"Walk the line"

 

I hate that line

 

난 깨달았어

僕は気づいた

 

함께 달렸어

一緒に走った

 

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You stay still?

You stay? You stay?

 

Will to win 결국엔 오고말 days

Will to win 結局は来てしまう days

 

Look at me 포기할 리가 없지

Look at me 諦めるわけがない

 

오히려 thanks, 지적질

むしろ thanks, 非難

 

넌 도와줬지 나의 myth

君は助けてくれたけど僕の myth

 

"What did you say?"

 

질문에 대답은 언제나 "REAL"

質問に返事はいつも "REAL"

 

나의 발로 서길 원해

自分の足で立っていたい

 

아닌건 의미없어

そうじゃないと意味がない

 

진짜 내 목소리를 꺼내

本当の自分の声を出して

 

우리의 미래를 그려내

僕たちの未来を描き出す

 

함께 외쳐

一緒に叫んで

 

먼 훗날 먼 훗날이 완료될 그 순간

遠い遠い未来が終わるその瞬間

 

함께 외쳐

一緒に叫んで

 

나와 나, 너와 나는 우리가 된거야

君と僕、君と僕は僕たちになったんだ

 

다들 손을 들어 (Oh oh oh)

みんな手を上げて (Oh oh oh)

 

할 말 있음 들어 (Oh oh oh)

言いたいことがあるなら言って (Oh oh oh)

 

Come on, Come on

 

드루와, 드루와

来て、来て

 

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pass the mic oh oh oh

 

너를 내게 실어 (Oh oh oh)

君を僕に乗せて (Oh oh oh)

 

Cuz we are rule breaker (Oh oh oh)

 

Come on, Come on

 

덤벼, 덤벼

かかってきて、かかってきて

 

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pass the mic oh oh oh

 

다들 손을 들어

みんな手を上げて

 

"Walk the line"

 

I hate that line

 

난 깨달았어

僕は気づいた

 

함께 달렸어

一緒に走った

 

I'll pass the mic,

pass the mic

You stay still?

You stay? You st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