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Cotton Candy - Jinyoung(진영)

 

youtu.be

 

Cotton Candy / Jinyoung(진영)

 

------------------------------

作曲 : 진영, Distract, Ludwig Lindell

作詞 : 진영

編曲 : Ludwig Lindell

------------------------------

 

I wanna know everything

All about you

 

이렇게 될 줄 알았지

こうなると思った

 

아마도 need you

多分 need you

 

왜 날 웃음 짓게 만들어

どうして僕を笑わせるの

 

꿈을 꾸게 만들어

夢を見させて

 

어린아이같이 난 궁금한 게 너무 많아

子供みたいに気になることがすごく多い

 

이 묘한 긴장감 속 너의 목소리

この妙な緊張感の中の君の声は

 

싱그러운 음악 같아

爽やかな音楽みたい

 

우리 주위를 에워싼 선선한

僕たちの周りを取り囲む涼しい

 

바람 타고 올라가

風に乗って上がる

 

Feel so high like the sky

 

하늘을 나는 기분이야 I can fly

空を飛ぶ気分だ I can fly

 

그냥 날 oh 이런 날

ただ僕を oh こんな日

 

그대로 존재하게 하잖아 날

そのまま存在させるじゃん 僕を

 

Like cotton candy

Sweet cotton candy

 

어디 있다 이제 왔니

どこにいたの 今来たの?

 

이젠 stay here with me please

今は stay here with me please

 

잠깐의 달콤함에 내일을 약속하게 되는 나

一瞬の甘さに明日を約束するようになる僕

 

벗어날 수 없는 기분

抜け出せない気持ち

 

이 묘한 긴장감 속

この妙な緊張感の中で

 

너의 목소리 싱그러운 음악 같아

君の声は爽やかな音楽みたい

 

우리 주위를 에워싼 선선한

僕たちの周りを取り囲む涼しい

 

바람 타고 올라가

風に乗って上がる

 

Feel so high like the sky

 

하늘을 나는 기분이야 I can fly

空を飛ぶ気分だ I can fly

 

그냥 날 oh 이런 날

ただ僕を oh こんな日

 

그대로 존재하게 하잖아 날

そのまま存在させるじゃん 僕を

 

Like cotton candy

 

Sweet cotton candy

 

왜 이제 왔니

どうして今来たの?

 

Sweet cotton candy

Feel so high like the sky

 

하늘을 나는 기분이야 I can fly

空を飛ぶ気分だ I can fly

 

그냥 날 oh 이런 날

ただ僕を oh こんな日

 

그대로 존재하게 하잖아 날

そのまま存在させるじゃん 僕を

 

Like cotton candy

Sweet cotton candy for me babe

Like cotton candy

Sweet cotton candy babe

Like cotton can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