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Nabillera(나빌레라) - HyunA(현아)

 

youtu.be

 

Nabillera(나빌레라) / HyunA(현아)

 

------------------------------

作曲 : Daniel Caesar, Johanna Söderberg, Jerker Hansson

作詞 : 싸이(PSY), 던(DAWN), 현아, Daniel Caesar, Johanna Söderberg, Jerker Hansson

編曲 : Daniel Caesar

------------------------------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나를 봐봐 난 좀 다르잖아 What

私を見て 私はちょっと違うじゃん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나빌레라 (Slay) 나나 나빌레라 (Slay) What

ナビレラ (Slay) ナナ ナビレラ (Slay) What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나를 봐봐 (Slay)

私を見て (Slay)

 

난 좀 다르잖아 (Slay) What

私はちょっと違うじゃん (Slay)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빨간 립스틱을 발라 남긴 메시지

赤いリップを塗って残したメッセージ

 

Bubble 하면 Pop 해버리는 Edge

Bubble したら Pop してしまう Edge

 

Hot issue issue 느낌 느낌 느낌

Hot issue issue って感じ 感じ 感じ

 

Don't skip, Twerk it uh Work it

 

나비처럼 날아 네 위에 앉아

蝶のように飛んで君の上に留まる

 

여기저기 나의 흔적을 남겨

あちこちに私の痕跡を残して

 

아름다운 자극을 원한다면

美しい刺激を望むなら

 

Hallo hallo hallo

 

자기의 자기라고 자기 건 아니야

あなたのあなただからってあなたのものじゃない

 

Not enough 지금 내 옆이 아니면

Not enough 今 私の横じゃなければ

 

Everything is no thing

 

I don't give a I don't give a 쉿!

I don't give a I don't give a しーっ!

 

조용히 날아가 나빌레라

静かに飛んでいって ナビレラ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나를 봐봐 난 좀 다르잖아 What

私を見て 私はちょっと違うじゃん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납리레라 (Slay) 나나 나빌레라 (Slay) What

ナビレラ (Slay) ナナ ナビレラ (Slay) What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나를 봐봐 (Slay)

私を見て (Slay)

 

난 좀 나르잖아 (Slay) What

私はちょっと違うじゃん (Slay)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다시 태어나도 나는 내가 되고 싶은데

生まれ変わっても私は私になりたいのに

 

날 덕질하는 Target 에 장전하고 Bang

私のことが推しの Target に装填して Bang

 

어머나 벌써 자빠져 버렸나

あら もうやられちゃったのか

 

어머나 버릇 나빠져 버렸나

あら 癖が悪くなってしまったのか

 

콜라병처럼 내 톡 쏘는 곡선

コーラ瓶みたいな私のピリッとした曲線

 

신의 축복이 나의 온몸을 적셔

神の祝福が私の全身を濡らして

 

뻔한 건 묻지 말아 줘 I know what's up

分かりきったことは聞かないで I know what's up

 

Hallo hallo hallo

 

자기의 자기라고 지기 건 아니야

あなたのあなただからってあなたのものじゃない

 

Not enough 지금 내 옆이 아니면

Not enough 今 私の横じゃなければ

 

Everything is nothing

 

I don't give a I don't give a 쉿!

I don't give a I don't give a しーっ!

 

조용히 날아가 나빌레라

静かに飛んでいって ナビレラ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나를 봐봐 난 좀 다르잖아 What

私を見て 私はちょっと違うじゃん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나빌레라 (Slay) 나나 나빌레라 (Slay) What

ナビレラ (Slay) ナナ ナビレラ (Slay) What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나를 봐봐 (Slay) 

私を見て (Slay)

 

난 좀 다르잖아 (Slay) What

私はちょっと違うじゃん (Slay)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And you know that

she young and wild and free

Ain't no question she born to be a freak

 

나빌레라

ナビレラ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나를 봐봐 난 좀 다르잖아 What

私を見て 私はちょっと違うじゃん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나빌레라 (Slay) 나나 나빌레라 (Slay) What

ナビレラ (Slay) ナナ ナビレラ (Slay) What

 

나빌레라 나나 나빌레라 What

ナビレラ ナナ ナビレラ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

 

나를 봐봐 (Slay)

私を見て (Slay)

 

난 좀 다르잖아 (Slay) What

私はちょっと違うじゃん (Slay) What

 

Me so fly like a butterf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