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Freak(괴짜) - ZICO(지코)

 

youtu.be

 

Freak(괴짜) / ZICO(지코)

 

------------------------------

作曲 : 지코(ZICO), Poptime, Ryo

作詞 : 지코(ZICO)

編曲 : 지코(ZICO), Poptime, Ryo

------------------------------

 

Sing it lordy

 

자리서 이탈해

席から離脱して

 

모두 제도권 바깔에

すべて制度圏外に

 

Every moment 클라이맥스

Every moment クライマックス

 

터지는 빵빠레 

爆発する ファンファーレ

 

Let's get freaky

 

지구 종말까지 D-1

地球の終わりまで D-1

 

하루아침에 멸종위기종

一晩にして絶滅危惧種

 

우왕좌왕 놀라 뒤집어져

右往左往してひっくり返った

 

사람들 say "우리 다 X 됐어"

みんな say "僕たちはみんな X になった"

 

어차피 멀리 도망 못 가

どうせ遠くに逃げられない

 

내 마이크로폰이 너의 컨트롤 타워

私のマイクロホンが君のコントロールタワー

 

이 시국에 주인공이 어딨어

この時局に主人公はどこにいるのか

 

시민 1, 시민 2, 모두가 엑스트라

市民1、市民2、みんながエキストラ

 

쑥대밭이 된 길거릴 장악해

よもぎ畑になった道を掌握して

 

너를 결박하던 이성의 끈을 잘라내

君を縛っていた異性の紐を切り取って

 

경보음 듣고 춤판을 벌여

警報音を聞いて 踊り場を開いて

 

뼛속까지 엔터테이너

骨髄までエンターティナー

 

무아지경인 과몰입러들

無我夢中の没入者たち

 

양쪽 눈에서 레이저

両目からレーザー

 

Wu ehh Repubilc of Korea

 

여긴 네 알고리즘의 종점

ここは君のアルゴリズムの終点

 

Who cares 전부 한 패거리야

Who cares みんな仲間だよ

 

소동이 벌어졌고 즐겨 우린 괴짜

騒ぎが起きて 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

 

Oh yeah oh yeah

 

다 됐고, 즐겨 우린 괴짜

もういいから、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

 

Oh yeah oh yeah oh yeah

 

다 됐고, 즐겨 우린 괴짜

もういいから、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

 

Sing it lardy dardy

 

자리서 이탈해

席から離脱して

 

모두 제도권 바깥에

すべて制度圏外に

 

Every moment 클라이맥스

Every moment クライマックス

 

터지는 빵빠레

爆発する ファンファーレ

 

줄줄이 맛탱이 가네

次々とボロボロになっていくね

 

즐겨 우린 괴짜

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

 

Yo it's not a fastival

 

엄밀히 따지면 세기말

厳密に言えば世紀末

 

이건 신의 계시야

これは神の啓示だ

 

초면끼리 합 맞춰 게릴라 yeah

初対面のゲリラ yeah

 

아슬아슬한 수위

ギリギリの水位

 

We're gonna make you scream

 

대우받을 생각 집어치워

待遇を受ける考えはやめて

 

힙스터, 팝스타 모두가 엑스트라

ヒップスター、ポップスターみんながエキストラ

 

내 울림통에 땅덩이가 진동해

僕の共鳴器に地面が振動する

 

안간 코스튬 벗고

人間のコスチュームを脱いで

 

바로 좀비물 찍어 Action

すぐゾンビ映画を撮って Action

 

피 끓는 소리 후끈거리지

血の沸く音が熱くなる

 

마침내 끝난 예열

ついに終わった予熱

 

360도 불똥이 튀어

360度の火花が飛ぶ

 

재 가루 날려 flare

灰粉を飛ばして flare

 

We ehh Repubilc of Korea

 

여긴 네 알고리즘의 종점

ここは君のアルゴリズムの終点

 

Who cares 전부 한 패거리야

Who cares みんな仲間だよ

 

소동이 벌어졌고 즐겨 우린 괴짜

騒ぎが起きて 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

 

Oh yeah oh yeah

 

다 됐고, 즐겨 우린 괴짜

もういいから、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

 

Oh yeah oh yeah oh yeah

 

다 됐고, 즐겨 우린 괴짜

もういいから、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

 

Sing it lardy dardy

 

자리서 이탈해 

席から離脱して

 

모두 제도권 바깥에

すべて制度圏外に

 

Every moment 클라이맥스

Every moment クライマックス

 

터지는 빵빠레

爆発する ファンファーレ

 

줄줄이 맛탱이 가네

次々とボロボロになっていくね

 

즐겨 우린 괴짜

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

 

즐겨 우린 괴짜

楽しむ僕たちは変わり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