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Given-Taken - ENHYPEN(엔하이픈)

 

youtu.be

 

Given-Taken / ENHYPEN(엔하이픈)

 

------------------------------

作曲 : Wonderkid, LIL 27 CLUB, 방시혁, Melanie Joy Fontana, Andreas Carlsson, Michel 'Lindgren' Schulz, Sunshine(Cazzi Opeis & Ellen Berg), Kyler Niko

作詞 : Wonderkid, LIL 27 CLUB, 방시혁, Melanie Joy Fontana, Andreas Carlsson, Michel 'Lindgren' Schulz, Sunshine(Cazzi Opeis & Ellen Berg), Kyler Niko

------------------------------

 

Wake up in day one

 

첫날의 아침 조명이 비춰

初日の朝 照明が照らされる

 

태양의 눈빛

太陽の視線

 

그 빛은 날 불태웠지

その光は僕を燃やして

 

그 빛은 나의 눈 가렸지

その光は僕の目を遮った

 

But I go now 꿈을 좇아

But I go now 夢を追いかけて

 

Dive into red sun no lie

 

수많은 Stars

数多くの Stars

 

수많은 달

数多くの月

 

질문의 숲속을 헤매던 나

質問の森をさまよっていた僕

 

어둠 속의 저 빛을 따라왔어

闇の中のあの光についてきた

 

가는 선 너머의 날 부르는 너

向かう線の向こうの僕を呼ぶ君

 

널 부르는 나 (to you)

君を呼ぶ僕 (to you)

 

운명의 화살 빗속에서 (to)

運命の矢の雨の中で (to)

 

마주한 내 안의 경계선 (free)

向かい合った僕の中の境界線 (free)

 

Given or taken oh

 

나의 붉은 눈빛 (to you)

僕の赤い眼差し (to you)

 

난 이제 세상을 뒤집어 (to)

僕は今 世界をひっくり返す (to)

 

하늘에 내 발을 내디뎌 (me)

空に僕の足を踏み出す (me)

 

Given or taken oh

 

내 하얀 송곳니

僕の白い牙

 

Oh 난 너에게 걸어가지

Oh 僕は君へ歩いていく

 

두 세계를 연결하지

二つの世界を繋げる

 

나의 붉은 눈빛

僕の赤い眼差し

 

Oh 난 너에게 걸어가지

Oh 僕は君へ歩いていく

 

신세계에 닿을 때까지

新世界へたどり着くまで

 

내 하얀 송곳니

僕の白い牙

 

내 뒤엔 수천 개의 의심

僕の後ろには数千個の疑心

 

내 뒤엔 수만 개의 불신

僕の後ろには数万個の不信

 

But I go now 꿈을 좇아

But I go now 夢を追いかけて

 

Drive through the question for life

 

주어짐과 쟁취함 사이

与えられたことと勝ち取ることの間

 

증명의 기로 위 남겨진 나

証明の分かれ道の上に残された僕

 

저 하늘을 우린 기다려왔어

あの空を僕たちは待っていた

 

가는 선 너머의 날 부르는 너

向かう線の向こうの僕を呼ぶ君

 

널 부르는 나 (to you)

君を呼ぶ僕 (to you)

 

운명의 화살 빗속에서 (to)

運命の矢の雨の中で (to)

 

마주한 내 안의 경계선 (free)

向かい合った僕の中の境界線 (free)

 

Given or taken oh

 

나의 붉은 눈빛 (to you)

僕の赤い眼差し (to you)

 

난 이제 세상을 뒤집어 (to)

僕は今 世界をひっくり返す (to)

 

하늘에 내 발을 내디뎌 (me)

空に僕の足を踏み出す (me)

 

Given or taken oh

 

내 하얀 송곳니

僕の白い牙

 

Red blood 저 왕관에

Red blood あの王冠に

 

That blood 흐르는 피 Red blood

That blood 流れる血 Red blood

 

널 향한 내 손 끝은

君に向けた僕の指先は

 

붉은빛에 물들어만 가

赤色に染まっていく

 

But I'm gonna go (to you)

 

운명의 화살빗속에서 (to)

運命の矢の雨の中で (to)

 

마주한 내 안의 경계선 (free)

向かい合った僕の中の境界線 (free)

 

Given or taken oh

 

나의 붉은 눈빛 (to you)

僕の赤い眼差し (to you)

 

난 이제 세상을 뒤집어 (to)

僕は今 世界をひっくり返す (to)

 

하늘에 내 발을 내디뎌 (me)

空に僕の足を踏み出す (me)

 

Given or taken oh

 

내 하얀 송곳니

僕の白い牙

 

Oh 난 너에게 걸어가지

Oh 僕は君へ歩いていく

 

두 세계를 연결하지

二つの世界を繋げる

 

나의 붉은 눈빛

僕の赤い眼差し

 

Oh 난 너에게 걸어가지

Oh 僕は君へ歩いていく

 

신세계에 닿을 때까지

新世界へたどり着くまで

 

내 하얀 송곳니

僕の白い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