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ast Piece - GOT7(갓세븐)

 

youtu.be

 

Last Piece / GOT7(갓세븐)

 

------------------------------

作曲 : Def., iHwak, 문한미루(220volt), JOMALXNE, Zayson, RoselnPeace, Mirror BOY(220VOLT)

作詞 : Def., JOMALXNE, D.ham(220VOLT)

編曲 : Zayson, RoselnPeace

------------------------------

 

이젠 알아 네가 없어진 나란

もう分かる 君がいなくなった僕は

 

절대 있을 수 없다는 걸

絶対あり得ないってことを

 

텅 빈 인형일 뿐인 걸

空っぽの人形に過ぎない

 

이젠 달라 잦았던 실수만큼 더

もう違う 頻繁に繰り返した失敗ほどもっと

 

너를 필요로 한다는 걸 보여 줄게

君が必要だってことを見せてあげる

 

내 마음 믿어 줘

僕の心を信じて

 

나도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는 몰라

僕もどんな絵が描かれるのか分からない

 

나를 빛내는 것보단 너를 위해 골라

僕を輝かせるより君のために選ぶよ

 

나의 마지막 모습 너에게 다 맞출게

僕の最後の姿 君に全部合わせるよ

 

바람이 불어오면 널 안아 줄게

風が吹いたら君を抱きしめてあげる

 

기다려 왔어 난 너 같은 사람을

待ってきた 僕は君のような人を

 

네가 아니면 난 온몸으로 거부

君じゃなければ僕は全身で拒否

 

난 이것저것 맞춰 보지 않아

僕はあれこれ合わせてみたりしない

 

운명 같은 너를 기다렸잖아

運命のような君を待っていた

 

So where you at

 

No body 세상 그 누구도

No body 世界の誰でも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 주지 못해

僕を完璧にすることはできない

 

You know what

 

넌 나의 마지막 희망 My answer

君は僕の最後の希望 My answer

 

You're the missing last piece

You know what

 

존재의 의미 이유 끝과 시작

存在の意味 理由 終わりと始まり

 

The most important piece

Need you breath of love

Give me your breath of love

 

You can complete my circle

You're the missing last piece

You can complete my circle

The most important last piece

 

어떡하나 너를 제외한 나란

どうしよう 君を除いた僕は

 

무슨 일이 생겨도 넌 내 옆에 있어 줘

どんなことがあっても君は僕のそばにいて

 

너 없어 난 완성되지 않아

君がいない僕は完成しない

 

모든 걸 다 가져도 의미 없어 난

全てを手に入れても僕は意味がない

 

너도 알잖아 넌 나의 Last piece

君も分かるでしょ 君は僕の Last piece

 

너와 나 함게면 우린 

君と僕が一緒なら僕たちは

 

Masterpiece masterpiece

 

No body 세상 그 누구도

No body 世界の誰でも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 주지 못해

僕を完璧にすることはできない

 

You know what

 

넌 나의 마지막 희망 My answer

君は僕の最後の希望 My answer

 

You're the missing last piece

You know what

 

존재의 의미 이유 끝과 시작

存在の意味 理由 終わりと始まり

 

The most important piece

 

Ninety nine 네가 없는 나는

Ninety nine 君がいない僕は

 

100 아닌 의미 없는 0

100じゃなく意味のない0

 

버려진 놀이터처럼

捨てられた遊び場のように

 

멈추지 않는 숨결처럼

止まらない息遣いのように

 

난 하나하나 기억해 너의 모든 것

僕は一つ一つ覚えてる 君の全てを

 

널 붙잡을 수 있다면 

君を捕まえられるなら

 

바꿀게 내 모든 걸 For you

変えるよ 僕の全てを For you

 

You know what

 

넌 나의 마지막 희망 My answer

君は僕の最後の希望 My answer

 

You're the missing last piece

You know what

 

존재의 의미 이유 끝과 시작

存在の意味 理由 終わりと始まり

 

The most important piece

Need your breath of love

Give me your breath of love

 

You can complete my circle 

You're the missing last piece

You can complete my circle

The most important last piece

 

You know w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