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별별별(See that?) - NMIXX(엔믹스)

 

youtu.be

 

별별별(See that?) / NMIXX(엔믹스)

 

------------------------------

作曲 : Strong Dragon, PUFF, C'SA, 원택(1 Take), Add Blessed, Chase(NEWTYPE), CO8, NEWTYPE

作詞 : Mudd the student, Omega Sapien, 우탄, JASMINE

編曲 : Strong Dragon, PUFF

------------------------------

 

Ooh ah

Don't mind, just do it, yeah

Don't mind, just do it 

Can you feel the tension? yeah

 

No, I don't mind

 

깨진 손톱 위에 검은 매니큐어 칠 

割れた爪の上に黒いマニキュアを塗る

 

(Doesn't matter)

 

난 헝클어진 머리칼을 풀듯 이어폰 줄을 풀지

私は乱れた髪の毛を解くようにイヤホンを解く

 

I'm a boss, turn the radio on

 

튀어올라 난 glow in the dark

立ち上がる 私は glow in the dark

 

Who cares, not your stereotype

 

부숴, 네가 알던 날

壊して、君が知っている私を

 

아침 해가 뜨고 우린 숨었지

朝日が昇って私たちは隠れた

 

(내리 쬐는 sunshine, shine, shine)

(照りつける sunshine, shine, shine)

 

모두 우릴 보고 혀를 차겠지

みんな私たちを見て舌打ちするだろう

 

(혀를 차네)

(舌打ちする)

 

음~

うん〜

 

Wuh, 요즘에는 별별별 (See that?)

Wuh, 最近はおかしな人ばかり (See that?)

 

이런저런 별별별 (쯧쯧)

あれこれとおかしな人ばかり (やれやれ)

 

하여든간 별별

とにかくおかしな人

 

(Twinkle little little star)

 

그래, 난 별별별

そう、私は星 星 星

 

우린 we we we we 위로 위로 더

私たちは we we we we 上へ上へもっと

 

우린 we we we we 위로 위로 더

私たちは we we we we 上へ上へもっと

 

Imma be be be be be the be the one

 

여기 여기 붙어라, wuh

この指止まれ、wuh

 

NMIXX, we get it on now

 

Nah~ 주어진 건 싫어

Nah〜 与えられたものは嫌だ

 

(No thank you)

 

네모 박스를 지워

四角い枠を消して

 

(No thank you)

 

날 자연스레 둘래?

私を放っておいてくれる?

 

청개구리, 두더지, come follow me

アマガエル、モグラ、come follow me

 

This is the day, ay

 

Who cares 좀 튀어도

Who cares ちょっと目立っても

 

Who cares 난 나일 뿐 (음~)

Who cares 私は私であるだけ (うん〜)

 

넘어져도 난 무릎을 털고

転んでも私は膝をはたいて

 

Go for the goal, 전부 비켜줘 yo

Go for the goal, すべてどかして yo

 

음~ 하여튼간

うん〜 とにかく

 

Wuh, 요즘에는 별별별 (See that?)

Wuh, 最近はおかしな人ばかり (See that?)

 

이런저런 별별별 (쯧쯧)

あれこれとおかしな人ばかり (やれやれ)

 

하여든간 별별

とにかくおかしな人

 

(Twinkle little little star)

 

그래, 난 별별별

そう、私は星 星 星

 

우린 we we we we 위로 위로 더

私たちは we we we we 上へ上へもっと

 

우린 we we we we 위로 위로 더

私たちは we we we we 上へ上へもっと

 

Imma be be be be be the be the one

 

여기 여기 붙어라, wuh

この指止まれ、wuh

 

Wuh- 

(Don't mind, just do it)

Stay awake, you cannot hold us down

(Don't mind, just do it)

Wuh-

(Don't mind, just do it)

 

Fly away 저 하늘로 날아

Fly away あの空に飛んで

 

Imma tell 'em

 

다같이 stomp the ground 

一緒に stomp the ground

 

마음 안의 말 털어내 voice up (yeah)

心の中の言葉を払いのけて voice up (yeah)

 

We're never ever going back

 

Deep and deeper 조금씩..

Deep and deeper 少しずつ..

 

하여튼간 

とにかく

 

Wuh, 요즘에는 별별별 (See that?)

Wuh, 最近はおかしな人ばかり (See that?)

 

이런저런 별별별 (쯧쯧)

あれこれとおかしな人ばかり (やれやれ)

 

하여든간 별별

とにかくおかしな人

 

(Twinkle little little star)

 

그래, 난 별별별

そう、私は星 星 星

 

우린 we we we we 위로 위로 더

私たちは we we we we 上へ上へもっと

 

우린 we we we we 위로 위로 더

私たちは we we we we 上へ上へもっと

 

Imma be be be be be the be the one

 

여기 여기 붙어라, wuh

この指止まれ、wu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