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Virtual Angel - ARTMS(아르테미스)

 

youtu.be

 

Virtual Angel / ARTMS(아르테미스)

 

------------------------------

作曲 : EL CAPITXN, Maria Marcus, Andrew Choi, Vendors(Arte), Vendors(zenur), 김종수

作詞 : Jaden Jeong, Sungwoo Kim

編曲 : EL CAPITXN, Vendors(Nano), Vendors(zenur), Vendors(Arte)

------------------------------

 

Ah, Ah

Ah, Ah

Oh, Oh, Oh

Oh, Oh, Oh

 

I'll be there for you when your wings break

Letting go of you that's a heartbreak

 

내 안에 가둬둔 비밀의 얘기

私の中に閉じ込めておいた秘密の話

 

사랑이란 감정 따위 

愛という感情なんか

 

믿지 못할 나의 얘기 Yeah

信じられない私の話 Yeah

 

사실 난 눈물이 흐르질 않아

実は私は涙が流れない

 

상처받지 않게 숨긴

傷つかないように隠した

 

초능력을 가진 현실 

超能力を持った現実

 

근데 너를 본 순간

でも君を見た瞬間

 

너무 기뻐 울었어

とても嬉しくて泣いた

 

얼어붙은 내 맘에

凍りついた私の心に

 

새로 피어난 꽃들과

新しく咲いた花と

 

빙점 속에 감춰왔던 건

氷点の中に隠してきたのは

 

얼어있던 널 향한 내 맘 

凍っていた君を想う私の心

 

태양을 다 삼킨 죄

太陽を飲み干した罪

 

이제 사해진 순간

もう消えた瞬間

 

너에겐 난 Virtual Angel

君にとって私は Virtual Angel

 

달이 뜨고 완성된 내 맘

月が昇って完成した私の心

 

너의 Angel

君の Angel

 

Oh, Oh, Oh

Oh, Oh, Oh

 

I'll be there for you when your wings break

Letting go of you that's a heartbreak

 

내가 한번 웃으면 전부 쓰러진대도 

私が1度笑ったらすべて倒れても

 

내 능력을 숨기며 살아왔던 건 Just like

私の能力を隠してきたのは Just like

 

너를 만난 후 발견한 건 내 본능

君に出会ってから発見したのは私の本能

 

Better now super now hyper now

 

Oh, Oh, Oh

Oh, Oh, Oh

 

I'll be there for you when your wings break

Letting go of you that's a heartbreak

 

얼어붙은 내 맘에

凍りついた私の心に

 

새로 피어난 꽃들과

新しく咲いた花と

 

빙점 속에 감춰왔던 건

氷点の中に隠してきたのは

 

얼어있던 널 향한 내 맘 

凍っていた君を想う私の心

 

너의 Angel

君の Angel

 

절대로 태양에 지지 않아

絶対に太陽に負けない

 

어둠도 내게는 힘이 돼 Move

闇も私には力になる Move

 

나비로서 눈을 뜨면 

蝶として目を覚ましたら

 

나를 저장해 Savior

私を保存する Savior

 

행복이란 Through the line

幸せとは Through the line

 

널 더 사랑해 줄게 

君をもっと愛してあげる

 

너를 향한 유일한 Angel

君に向かう唯一の Angel

 

날아 불게 니 맘의 Eden

飛んでみるよ 君の心の Eden

 

여긴 Eden 

ここは Eden

 

Oh, Oh, Oh

 

아름다운 내 맘의 Eden

美しい私の心の Eden

 

Oh, Oh, Oh

 

I'll be there for you when your wings break 

Letting go of you that's a heartbreak

In my e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