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홀씨(Holssi) - IU(아이유)

 

youtu.be

 

홀씨(Holssi) / IU(아이유)

 

------------------------------

作曲 : 이종훈, 이채규, 아이유(IU)

作詞 : 아이유(IU)

編曲 : 이종훈, 이채규

------------------------------

 

내가 누울 자린 아마도 한참 더 위로

私が横になる場所は多分もっと上

 

아니 적당히 미끈한 곳에 뿌리내리긴 싫어

いや 適当に滑らかな所に根を下ろすのは嫌だ

 

내 뒤로 착착 따라붙어

私の後ろにぴったりくっついて

 

다 예쁘개 줄지어

みんな綺麗に並んで

 

난 기어코 하늘에 필래

私は必ず空に咲く

 

음, What a tiny leader

うん、What a tiny leader

 

아슬아슬히 나는

ハラハラと私は

 

홀씨 하나 또 다른

胞子1つになって また違った

 

길을 향해서

道に向かって

 

Fly high to bloom

 

혹시 나의 안부를 묻는 누군가 있거든 전해줘

もし私の安否を尋ねる誰かがいたら伝えてほしい

 

걔는 홀씨가 됐다구

あの子は胞子になった

 

날 따라, gonna go to win

私についてきて、gonna go to win

 

날 따라, 날아가 꼭대기루

私についてきて、飛んで行こう 頂上へ

 

You say '후'

You say 'ふう'

 

I may fly

 

You say '후'

You say 'ふう'

 

Then I fly

 

날 따라, Even without wings

私についてきて、Even without wings

 

날 따라, 떠올라 공중으로

私についてきて、浮かび上がろう 空中に

 

You say '후'

You say 'ふう'

 

I may fly

 

You say '후'

You say 'ふう'

 

Then I fly

 

다 날 볼 수 있게 날아 줄게 한 가운데

みんなが私を見れるように飛んであげる 真ん中で

 

시력을 위해 꼭 지참해 니 sunglass

視力のために必ず持参してね sunglass

 

올려보면 눈부셔

見上げると眩しい

 

고소공포 하나도 안 무셔

高い所は全く怖くない

 

따가운 태양과 무지 가까운 거리까지

暑い太陽にとても近い距離まで

 

올라가 난 무심히 내려보리

飛んでいって私は無心に見下ろそう

 

구름을 골라타

雲を選び乗り

 

간만에 한바탕 싹 어질러볼까

久しぶりに1度大きく散らかしてみようか

 

빙글빙그르 나는

くるくると私は

 

홀씨 하나 가파른

胞子1つになって 急な

 

바람을 타고

風に乗って

 

Fly high to bloom

 

혹시 나의 안부를 묻는 누군가 있거든 전해줘

もし私の安否を尋ねる誰かがいたら伝えてほしい

 

걔는 홀씨가 됐다구

あの子は胞子になった

 

날 따라, gonna go to win

私についてきて、gonna go to win

 

날 따라, 날아가 꼭대기루

私についてきて、飛んで行こう 頂上へ

 

You say '후'

You say 'ふう'

 

I may fly

 

You say '후'

You say 'ふう'

 

Then I fly

 

날 따라, Even without wings

私についてきて、Even without wings

 

날 따라, 떠올라 공중으로

私についてきて、浮かび上がろう 空中に

 

You say '후'

You say 'ふう'

 

I may fly

 

You say '후'

You say 'ふう'

 

Then I fly

 

앞길이 만만치 않아도

将来は大変でも

 

엄살은 뒤로

大袈裟なことは後にして

 

내 선택이야 늘 그랬듯이

自分の選択だよ いつもそうだったように

 

쉬을 확률은 zero

簡単な確率は zero

 

남은 거 탈탈 털어줄게

残ったものはすべて放り出してあげる

 

모두 행운을 빌어

みんなの幸運を祈るよ

 

구태여 인사하고 갈래

あえて挨拶して行くよ

 

May god be with ya

See 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