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말했잖아 - DKB(다크비)

 

youtu.be

 

말했잖아 / DKB(다크비)

 

------------------------------

作曲 : 용감한 형제, 차쿤, 레드쿠키

作詞 : 용감한 형제, 차쿤

編曲 : 레드쿠키

------------------------------

 

처음 본 그 순간 난 너야 했어

初めて会ったその瞬間 僕は君だと思った

 

왜야는 물음에 이유도 모른 채로

なぜかという質問に理由も知らないまま

 

나도 이런 내가 낯설어 지금 네 앞에

僕もこういう自分に慣れない 今、君の前に

 

서있는 난 I don't know what to do

立っている僕は I don't know what to do

 

한순간 모든 게 멈춰버린 듯

一瞬すべて止まってしまったように

 

네가 아닌 그 누구도 내 맘 갖지 못하게

君じゃない誰かも僕の心を持てないように

 

너의 손을 잡고 I will run away

君の手を握って I will run away

 

With you 아무도 없는 곳

With you 誰もいない所で

 

그게 어디가 됐건 난

それがどこになっても僕は

 

몇 번이고 내가

何度も僕が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너에게

言ったじゃん 君に

 

이제 내게 오라고

もう僕の所に来てって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널 위해

言ったじゃん 君のために

 

너로 가득한 내 맘에

君でいっぱいの僕の心に

 

널 꼭 담아 둘 수 있게

君を必ず留めておけるように

 

내가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너에게

僕が言ったじゃん 君に

 

오직 널 향해서

ただ君に向かって

 

어느새 너는 내게 와

いつの間にか君は僕の所に来る

 

마치 너만을 위했던 곳인 듯

まるで君だけのための所のように

 

입가에 자꾸 피어나

口元に咲き続ける

 

마치 넌 아름다운 꽃인 듯

まるで君は美しい花のように

 

너로 인해 꿈을 꾸는 듯해 매일 매일 매일 매일

君のせいで夢を見ているようだ 毎日

 

하루 종일 내 기분은 Ye Ye Ye Ye

1日中僕の気持ちは Ye Ye Ye Ye

 

입꼬리가 귀에 걸려 영화 속 주인공처럼

口元が耳に引っ掛かる 映画の主人公のように

 

"Knock Knock"

 

한순간 모든 게 멈춰버린 듯

一瞬すべて止まってしまったように

 

네가 아닌 그 누구도 내 맘 갖지 못하게

君じゃない誰かも僕の心を持てないように

 

너의 손을 잡고 I will run away

君の手を握って I will run away

 

With you 아무도 없는 곳

With you 誰もいない所で

 

그게 어디가 됐건 난

それがどこになっても僕は

 

몇 번이고 내가

何度も僕が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너에게

言ったじゃん 君に

 

이제 내게 오라고

もう僕の所に来てって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널 위해

言ったじゃん 君のために

 

너로 가득한 내 맘에

君でいっぱいの僕の心に

 

널 꼭 담아 둘 수 있게

君を必ず留めておけるように

 

내가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너에게

僕が言ったじゃん 君に

 

오직 널 향해서

ただ君に向かって

 

Baby 왜 너만 몰라 매일

Baby なんで君だけ知らないの 毎日

 

너만 바라보는 내 바보 같은 마음을

君だけを見つめる僕の馬鹿みたいな心を

 

Baby, I'll give you all my heart

Baby, You'll be in my heart

 

처음 본 그 순간 난 너야 했어

初めて会ったその瞬間 僕は君だと思った

 

I wanna be (Uh)

I wanna be your man

(I wanna be your)

I don't wanna be

I don't wanna be your friend

(Uh)

 

You're the only one

You're the only one, Baby

(You're the only one)

(You're the only one)

I just want

I just want you always

 

(Uh) 몇 번이고 내가

(Uh) 何度も僕が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너에게

言ったじゃん 君に

 

이제 내게 오라고

もう僕の所に来てって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널 위해

言ったじゃん 君のために

 

너로 가득한 내 맘에

君でいっぱいの僕の心に

 

널 꼭 담아 둘 수 있게

君を必ず留めておけるように

 

내가 말했잖아 말했잖아 말했잖아 너에게

僕が言ったじゃん 君に

 

오직 널 향해서

ただ君に向かっ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