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WE GO - The Wind(더윈드)

 

youtu.be

 

WE GO / The Wind(더윈드)

 

------------------------------

作曲 : KZ, Nthonius, Meisobo, DINT(HIGHBRID)

作詞 : KZ, DINT(HIGHBRID)

編曲 : Nthonius, Meisobo

------------------------------

 

You ready?

We go we go

We go we go

 

구름 없는 맑은 하늘이

雲がない澄んだ空が

 

우리를 비추고 있어 소리쳐보다

僕たちを照らしている 叫んでみよう

 

시곗바늘이 어떻게 가는지 중요치는 않아

時計の針がどのように進むかは重要ではない

 

Make you move

 

팔다리 움직여 

手足が動いてる

 

쭉 뻗은 Highway

すっと伸びた Highway

 

지구 끝까지 어디라도 난 좋아

地球の果てまでどこでも僕はいい

 

Shining star 보이니?

Shining star 見える?

 

너와 함께라면 난 좋아

君と一緒なら僕はいい

 

한 여름밤에 우리들의 꿈

真夏の夜に僕たちの夢

 

너를 내 눈에 담고 하염없이 달려가 지금

君を僕の目に留めて止めどなく駆けつける 今

 

거침없이 Ride 나와 같이 가

思いっきり Ride 僕と一緒に行こう

 

Countdown 3, 2, 1 & Go

 

같이 가자 저 하늘까지 멈출 수 없는걸

あの空まで一緒に行こう 止められないもん

 

올라가자 저 우주 위로 Let's ride 

上がろう あの宇宙の上に Let's ride

 

We go we go

 

함께라면 절대 두렵지 않아

一緒なら絶対に怖くない

 

속도를 올려 내 손 꽉 잡아줄래?

スピードを上げて僕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くれる?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아

胸が張り裂けそう

 

저기 빛을 향해서 달려

あそこの光に向かって走る

 

We go we go

 

Uh 난 눈부신 광경에 Hands up

Uh 僕は眩しい光景に Hands up

 

날 따라온 이 순간 Go up ya

僕についてきたこの瞬間 Go up ya

 

지금 이대로 영원히 Ever 오지 않을 순간

今のまま永遠に Ever 来ない瞬間

 

따분한 여길 벗어나 Yeah

退屈なここを抜け出す Yeah

 

Yeah 눈 앞에 펼쳐진 Paradise

Yeah 目の前に広がる Paradise

 

너와 함께 가고 싶어 나

君と一緒に行きたい 僕は

 

나침반이 이끄는 그곳이 어딘지

羅針盤が導く場所がどこなのか

 

나 이제 알 것 같아

僕はもう分かったみたい

 

내 맘이 이끄는 곳 

僕の心が導く場所

 

자 시작해 Hey 날 따라와 Hoo

さあ初めて Hey 僕について来て Hoo

 

준비는 됐어 Ready, Set, go!

準備はいい Ready, Set, go!

 

너를 내 눈에 담고 하염없이 달려가 지금

君を僕の目に留めて止めどなく駆けつける 今

 

거침없이 Ride 나와 같이 가

思いっきり Ride 僕と一緒に行こう

 

Countdown 3, 2, 1 & Go

 

같이 가자 저 하늘까지 멈출 수 없는걸

あの空まで一緒に行こう 止められないもん

 

올라가자 저 우주 위로 Let's ride 

上がろう あの宇宙の上に Let's ride

 

We go we go

 

함께라면 절대 두렵지 않아

一緒なら絶対に怖くない

 

속도를 올려 내 손 꽉 잡아줄래?

スピードを上げて僕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くれる?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아

胸が張り裂けそう

 

저기 빛을 향해서 달려

あそこの光に向かって走る

 

We go we go

 

따라올라 와 위로 Catch up

ついて来て 上に Catch up

 

손을 위로 다 전부 Throw up

手を上にすべて Throw up

 

이 노래를 Listen up

この歌を Listen up

 

커져가는 함성 속 우리 길을 하나야

大きくなっていく歓声の中で僕たちの道は1つだよ

 

같이 가자 저 하늘까지 멈출 수 없는걸

あの空まで一緒に行こう 止められないもん

 

올라가자 저 우주 위로 Let's ride 

上がろう あの宇宙の上に Let's ride

 

We go we go

 

함께라면 절대 두렵지 않아

一緒なら絶対に怖くない

 

속도를 올려 내 손 꽉 잡아줄래?

スピードを上げて僕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くれる?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아

胸が張り裂けそう

 

저기 빛을 향해서 달려

あそこの光に向かって走る

 

We go we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