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JUMP - P1Harmony(피원하모니)

 

youtu.be

 

JUMP / P1Harmony(피원하모니)

 

------------------------------

作曲 : 이현승, TOMO, Patrick "J. Que" Smith, Benjmn

作詞 : 한성호, 수윤(Sooyoon), 인탁, 종섭, Patrick "J. Que" Smith, Benjmn

編曲 : 이현승, TOMO

------------------------------

 

JUMP

JUMP

All day all night

 

일어나 이제는 Highlight

立ち上がれ これからは Highlight

 

One way my way

 

내 길은 앞으로 Highway

僕の道はこれから Highway

 

Dance with me

 

우리가 슬기는 순간이 Party

僕たちが楽しむ瞬間が Party

 

Energy 분위기를 올려 봐

Energy 雰囲気を上げてみて

 

모두 We got it

みんな We got it

 

어때 내 노랜 MVP

どう? 僕の歌は MVP

 

한층 더 위로 VIP

さらにもっと上へ VIP

 

전부 내 춤에 

みんな僕のダンスに

 

Eyes on me, eyes on me

 

Pump up the tempo

 

더 올려 봐

もっと上げてみて

 

네 어깨를 누른 고민 따윈

君の肩を押す悩みなんて

 

Drop it all

 

Your life is simple

 

시작해 봐

始めてみて

 

망설이다간 재미없게

迷ったらつまらない

 

Game over over

 

One, two, three, four

JUMP

Da ra ri da ra

 

내 느낌대로 Go

僕の感じで Go

 

Dumb

Da ra ri da ra

Just put your hands up

 

JUMP

Da ra ri da ra

 

내 리듬 따라 Go

僕のリズムに合わせて Go

 

Dumb dumb dumb

JUMP JUMP JUMP

 

저 저 저 점 보이지 I'm going

あのポイントへ I'm going

 

나 하늘 위 고지대에 닿고 있다

僕は空の上の高地帯に届いている

 

꼬인 답답하게 사방

捻れて息苦しい四方

 

Wa-wait wa-wait

I'm a JUMP boy

High-five with the satellite

 

내 기분은 Okay

僕の気分は Okay

 

터질듯한 분위기에

張り裂けそうな雰囲気に

 

함께 취해 It's okay

一緒に酔って It's okay

 

Ok ok

 

오 기분이 두 배로 좋아

おお 気分が2倍いい

 

올라가 막 무대로

上がれ ステージに

 

Everest에서 Ski ski 타듯이

Everestで Ski ski に乗るように

 

미끄러져도 여긴 Trampoline

滑ってもここは Trampoline

 

일잖아 난 안 죽어

知ってるじゃん 僕は死なない

 

Your life is simple

 

시작해 봐

始めてみて

 

망설이다간 재미없게

迷ったらつまらない

 

Game over over

 

One, two, three, four

JUMP

Da ra ri da ra

 

내 느낌대로 Go

僕の感じで Go

 

Dumb

Da ra ri da ra

Just put your hands up

 

JUMP

Da ra ri da ra

 

내 리듬 따라 Go

僕のリズムに合わせて Go

 

Dumb dumb dumb

JUMP JUMP JUMP

 

나를 따라 

僕についてきて

 

위로 날아

上に飛んで

 

재미있잖아

面白いじゃん

 

우린 Never coming down

僕たちは Never coming down

 

못 노는 친구 출입 금지

遊べない奴は立ち入り禁止

 

긋지 선 물지 우리 둥지

線を引くよ 噛むよ 僕たちの巣

 

아무나 못 껴 끼리끼리

誰も入れない 似た者同士

 

Run away 미리미리

Run away 前もって

 

도망쳐 겁나니

逃げて 怖いか

 

발이 불이 나게 I'm ready

足が燃えるように I'm ready

 

One, two, three, four

JUMP

Da ra ri da ra

 

내 느낌대로 Go

僕の感じで Go

 

Dumb

Da ra ri da ra

Just put your hands up

 

JUMP

Da ra ri da ra

 

내 리듬 따라 Go

僕のリズムに合わせて Go

 

Dumb dumb dumb

JUMP JUMP JUMP

JUMP

JU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