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EUNOIA - Billlie(빌리)

 

youtu.be

 

EUNOIA / Billlie(빌리)

 

------------------------------

作曲 : PixelWave, YOUHA(유하)

作詞 : 리먼(Le'mon)

編曲 : PixelWave

------------------------------

 

hey, can you hear me?

let's go

 

또 다른 내가 숨 쉬나 봐

また別の私が呼吸してるみたい

 

깨어나는 motivation

目覚める motivation

 

we'll overlap 둘만 알게 되는

we'll overlap 2人だけ分かるようになる

 

우리만의 conversation

私たちだけの conversation

 

반으로 접힌 두 면

半分に折り畳まれた2面

 

분명 그 방법을 알아

きっとその方法を知っている

 

찾아 yeah

探して yeah

 

지금 널 마주 봐야만 해

今君と向き合わなければならない

 

매일 밤

毎晩

 

긴 후회를 이불 속 감추면

長い後悔を布団の中に隠したら

 

날 안아줘

私を抱きしめて

 

my B-side

 

니 모습을 볼 때 난 느껴져

君の姿を見る時 私は感じる

 

오묘해져

妙になる

 

heartbeat heartbeat

 

flip flop flip flop (flip flop)

 

이랬다가 또 저랬다가

ああして またこうして

 

넌 세상에 단 하나 소중한 you

君の世界にたった1つの大切な you

 

tiki-taka 우린 다 어울릴 거야

tiki-taka 私たちはすべて似合うだろう

 

flip flop flip flop (flip flop)

 

파란 너와 나의 보라

青い君と私の紫

 

하나가 돼 EUNOIA

1つになる EUNOIA

 

놀랄 거야 awww

驚くだろう awww

 

내게 와줄래? oh

私のところに来てくれる? oh

 

어둠을 비추는 꿈같은 빛 속으로

闇を照らす夢のような光の中へ

 

끌리고 있어 oh baby

惹かれている oh baby

 

여긴 니가 내게 보여준 세상인 걸 

ここは君が私に見せてくれた世界だもん

 

오감을 물들여 준 너야

五感を染めてくれた君だわ

 

that day

 

둘의 somethang

2人の somethang

 

휘어진 밤

曲がった夜

 

두 눈에는

両目には

 

반짝이는 마음을 담고서

きらめく心を込めて

 

훔쳐봤어

覗き見した

 

heartbeat heartbeat

 

까짓 거 눈물 나면 울지

なんてことない 涙が出たら泣く

 

터지는 웃음 뭘 더 참니

吹き出る笑い 何をもっと我慢するの

 

(okey) 넌 나라서

(okey) 君は私だから

 

(okey) 난 너라서

(okey) 私は君だから

 

(다 okey) 꽉 안아줘 더 uh uh

(すべて okey) ぎゅっと抱きしめて もっと uh uh

 

flip flop flip flop (flip flop)

 

이랬다가 또 저랬다가

ああして またこうして

 

넌 세상에 단 하나 소중한 you

君の世界にたった1つの大切な you

 

tiki-taka 우린 다 어울릴 거야

tiki-taka 私たちはすべて似合うだろう

 

flip flop flip flop (flip flop)

 

파란 너와 나의 보라

青い君と私の紫

 

하나가 돼 EUNOIA

1つになる EUNOIA

 

놀랄 거야 awww

驚くだろう awww

 

내게 와줄래? oh

私のところに来てくれる? oh

 

차가운 세상에

冷たい世の中に

 

단 한 뼘의 출구는 who

たった一指尺の出口は who

 

고된 하루 속의 밤 

辛い1日の夜

 

그 끝에서 느낄 거야 쉼

その終わりで感じるだろう 休み

 

널 향해 손 뻗어 always

君に向かって手を伸ばす always

 

ah yeah

flip and flop

 

감정을 맘껏 터트려 like a firework

感情を思う存分爆発させて like a firework

 

그리곤 장깐 반짝하고 사라질

そして一瞬で消える

 

찰나의 순간을 담아 

刹那の瞬間を収める

 

you & I till we die

 

리듬 맞춰 clip and a clap

リズムに合わせて clip and a clap

 

diamonds in my eyes 속에

diamonds in my eyes の中に

 

red 빛 거리를 거니는 나를 바라봐

red 光の街を歩く私を見つめる

 

아득히 쏟아진 거억의 조각은 EUNOIA

遥かに溢れた記憶のかけらは EUNOIA

 

connect the dots

 

flip flop flip flop (flip flop)

 

이랬다가 또 저랬다가

ああして またこうして

 

넌 세상에 단 하나 소중한 you

君の世界にたった1つの大切な you

 

(세상에 단 하나 소중한 you)

(世界にたった1つの大切な you)

 

tiki-taka 우린 다 어울릴 거야

tiki-taka 私たちはすべて似合うだろう

 

flip flop flip flop (flip flop)

 

파란 너와 나의 보라

青い君と私の紫

 

하나가 돼 EUNOIA

1つになる EUNOIA

 

놀랄 거야 awww

驚くだろう awww

 

내게 와줄래? oh

私のところに来てくれる? oh

 

flip flop flip flop

 

이랬다가 또 저랬다가

ああして またこうして

 

하나가 돼 EUNOIA

1つになる EUNOIA

 

놀랄 거야 awww

驚くだろう awww

 

내게 와줄래? oh

私のところに来てくれる?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