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꽃(FLOWER) - JISOO(지수)

 

youtu.be

 

꽃(FLOWER) / JISOO(지수)

 

------------------------------

作曲 : 24, VVN, KUSH(쿠시)

作詞 : Vince, KUSH(쿠시), VVN, TEDDY

編曲 : 24

------------------------------

 

ABC 도레미만큼 착했던 나

ABC ドレミのように優しかった私

 

그 눈빛이 씩 변했지

その眼差しがガラリと変わった

 

어쩌면 이 또한 나니까

もしかしたらこれもまた私だから

 

난 파란 나비처럼 날아가

私は青い蝶のように飛んで行く

 

잡지 못한 건 다 네 몫이니까

捕まえられないのはすべて君のせいだから

 

활짝 꽃피웠던 시간도 이제 모두

満開に花を咲かせた時間ももうすべて

 

내겐 lie lie lie

私には lie lie lie

 

붉게 타버려진 너와 나

赤く焼けてしまった君と私

 

난 괜찮아 넌 괜찮을까

私は大丈夫 君は大丈夫かな

 

구름 한 점 없이 예쁜 날

雲ひとつなく綺麗な日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残して行ったんだよ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残して行ったんだよ

 

You and me, 미칠 듯이 뜨거웠지만

You and me, 狂いそうに熱かったけど

 

처참하게 짓밟혀진 내 하나뿐인 라일락

ひどく踏みにじられた私1人だけのライラック

 

난 하얀 꽃잎처럼 날아가

私は白い花びらのように飛んで行く

 

잡지 않은 것은 너니까

捕まえられないのは君だから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이끌려

そよそよ吹く風に導かれて

 

봄은 오지만 우린 bye bye bye

春は来るけど私たちは bye bye bye

 

붉게 타버려진 너와 나

赤く焼けてしまった君と私

 

난 괜찮아 넌 괜찮을까

私は大丈夫 君は大丈夫かな

 

구름 한 점 없이 예쁜 날

雲ひとつなく綺麗な日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残して行ったんだよ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残して行ったんだよ

 

이젠 안녕 goodbye

もうさようなら goodbye

 

뒤는 절대 안 봐

後ろは絶対見ない

 

미련이란 이름의 잎새 하나

未練という名の葉が1つ

 

봄비에 너에게서 떨어져

春の雨で君から落ちて

 

꽃향기만 남아

花の香りだけが残る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残して行ったん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