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관둬(GWANDO) - TAEYONG(태용)

 

youtu.be

 

관둬(GWANDO) / TAEYONG(태용)

 

------------------------------

作曲 : 태용, Royal Dive, $aimön

作詞 : 태용

編曲 : Royal Dive, $aimön

------------------------------

 

그냥 이제 관둬

ただもうやめて

 

관두는 게 나아

やめた方がいいよ

 

너에 대한 것도 생각도 모두 다

君のことも考えもすべて

 

그저 그게 나한데 나아서 그래

ただその方が僕にとっていいからだよ

 

네가 없는 게

君がいない方が

 

그러니 이제 그만 봤으면 해

だからもう会わないでほしい

 

Let's say goodbye

 

너와 나눴던 대화도

君と交わした対話も

 

Let's say goodbye

 

너와 함께한 추억도

君と一緒にした思い出も

 

수만 번은 고민했어

数万回は悩んだ

 

너와 내가 만나게 된다면

君と僕が会うことになったら

 

근데 넌 날 원하지 않지 그치

でも君は僕を求めていない そうでしょ

 

좋아한단 말로도

好きという言葉でも

 

널 아낄 수 있다고 

君を大事にできるって

 

네 그 전 애인보다도 널 웃게 해준다고

君のその前の恋人よりも君を笑わせれるって

 

차라리 차인 게 나았을 수도

むしろ振られた方が良かったかもしれな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너와 난

どうすることもできない君と僕

 

어른이 된 입장에서의 넌

大人になった立場での君は

 

내가 아깝다고

僕が勿体無いって

 

차라리 싫다면 싫다고 해줄래 제발

いっそ嫌なら嫌だって言ってよ どうか

 

너를 좋아하고 싶다고 내 마음은

君が好きだと僕の心は

 

그냥 이제 관둬

ただもうやめて

 

관두는 게 나아

やめた方がいいよ

 

너에 대한 것도 생각도 모두 다

君のことも考えもすべて

 

그저 그게 나한데 나아서 그래

ただその方が僕にとっていいからだよ

 

네가 없는 게

君がいない方が

 

그러니 이제 그만 봤으면 해

だからもう会わないでほしい

 

나도 더 이상

僕ももうこれ以上

 

I don't want you

(I don't want you anymore)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이젠 정말 다신 아프고 싶진 않아

もう本当に2度と苦しみたくない

 

너에 대한 것은 다 잊을 테니깐

君のことはすべて忘れるから

 

I don't love you

Anymore anymore anymore

 

하나뿐인 줄만 알았던

1つだけだと思っていた

 

나의 진심도

僕の本心も

 

다른 사람이 다가오니 흔들리는 걸

他の人が近づくと揺れるんだ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こうなると知っていたら

 

나도 한 번 더

僕ももう1度

 

생각해 볼 필요가 있던 문제였던 듯하지

考えてみる必要がある問題だったみたい

 

함부로 널 대하긴 싫어

むやみに君に接するのは嫌だ

 

네 대답을 기다려

君の返事を待ってるよ

 

그 Rockstar 같은 놈보다 내가 더 낫 다고

その Rockstar みたいな奴より僕の方がましだと

 

핸드폰 알람을 기다리면서

携帯のアラームを待ちながら

 

하루를 보내

1日を過ごす

 

너의 상태 메시지를 보니

君のステータスメッセージを見ると

 

너도 비슷한 듯해

君も似ているみたい

 

그냥 이제 관둬

ただもうやめて

 

관두는 게 나아

やめた方がいいよ

 

너에 대한 것도 생각도 모두 다

君のことも考えもすべて

 

그저 그게 나한데 나아서 그래

ただその方が僕にとっていいからだよ

 

네가 없는 게

君がいない方が

 

그러니 이제 그만 봤으면 해

だからもう会わないでほしい

 

나도 더 이상

僕ももうこれ以上

 

I don't want you

(I don't want you anymore)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다신 아프고 싶진 않으니깐

2度と苦しみたくはないから

 

I don't love you

Anymore anymore anymore

 

그냥 관두는 게 나아

ただやめた方がいいよ

 

네가 없는 게 더 나아

君がいない方がましだ

 

신경 안 쓰고

気にしないで

 

내 갈 길 갈 테니 너도 가

僕の道を行くから君も行って

 

이만하면 됐으니 그만 과둬

これくらいでいいからやめ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