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Kitsch - IVE(아이브)

 

youtu.be

 

Kitsch / IVE(아이브)

 

------------------------------

作曲 : Rayan S.Jhun, Lise Reppe, Agnar Guldbrandsan, Kyle Joseph Faulkner, Tea Carpenter, Emily Harbakk, Stally, PATEKO(파테코)

作詞 : 이스란, 황현(MonoTree)

編曲 : Ryan S.Jhun, Audun Agnar Guldbrandsen, Stally, PATEKO(파테코)

------------------------------

 

It's our time

 

우린 달라 특별한 게 좋아

私たちは違う 特別なものが好き

 

Oh What a good time

 

난 잘 살아 내 걱정은 낭비야

私は元気だよ 私の心配は無駄だよ

 

네가 보낸 DM을 읽고 나서 답이 없는 게

君が送ってきたDMを読んで返事がないのが

 

내 답이야 (That's my style)

私の答えだよ (That's my style)

 

OOTD 하나까지 완전 우리답지

OOTD 1つまで完全に私たちらしいよ

 

My Favorite things 

 

그런 것 들엔 좀 점수를 매기지 마

そんなことには点数をつけないで

 

난 생겨 먹은 대로 사는 애야

私は見た目どおりに生きる子だよ

 

뭘 더 바래

何をもっと望んでるの

 

That's my style (That's my style)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지금까지 한적 없는 custom fit

今までしたことのない custom fit

 

올려 대는 나의 feed엔 like it

上げる私の feedには like it

 

홀린 듯이 놀러 모두 다 like it

取り憑かれたように遊び尽くす like it

 

내가 추는 춤을 다들 따라 춰

私が踊るダンスをみんな真似して踊る

 

매일 너의 알고리즘에 난 떠

毎日君のアルゴリズムに私は出る

 

겉잡을 수 없이 올라 미친 score

手の施しようもなく上がる 狂った score

 

그 누구도 예상 못할 nineteen's kitsch

誰も予想できない nineteen's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私たちだけの自由な

 

달콤한 말

甘い言葉

 

뒤에 숨긴 너의 의도대로

後ろに隠した君の意図通りに

 

따라가진 않을 거야 난 똑똑하니까

ついて行かないよ 私は賢いから

 

난 절대 끌리지 않는 것에 끌려가지 않아

私は絶対に惹かれないものに振り回されない

 

That's my style (That's my style)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지금까지 한적 없는 custom fit

今までしたことのない custom fit

 

올려 대는 나의 feed엔 like it

上げる私の feedには like it

 

홀린 듯이 놀러 모두 다 like it

取り憑かれたように遊び尽くす like it

 

내가 추는 춤을 다들 따라 춰

私が踊るダンスをみんな真似して踊る

 

매일 너의 알고리즘에 난 떠

毎日君のアルゴリズムに私は出る

 

겉잡을 수 없이 올라 미친 score

手の施しようもなく上がる 狂った score

 

그 누구도 예상 못할 nineteen's kitsch

誰も予想できない nineteen's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私たちだけの自由な

 

Yah 모두 주목해

Yah みんな注目して

 

내가 좋아하는 것만 하면 뭐 huh

私が好きなことだけしてもいいでしょ huh

 

This ain't ur life

 

쓸데없는 생각 따위 Go away

余計な考えなんか Go away

 

답답한 이 세상 앞엔 멋대로 할래

もどかしいこの世の中では勝手にする

 

YOLO! Say no! 너의 길을 가 now

YOLO! Say no! 君の道を行く now

 

잔소리는 Quite down

小言は Quite down

 

이제 그만 Peace out

もうやめて Peace out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지금까지 한적 없는 custom fit

今までしたことのない custom fit

 

올려 대는 나의 feed엔 like it

上げる私の feedには like it

 

홀린 듯이 놀러 모두 다 like it

取り憑かれたように遊び尽くす like it

 

내가 추는 춤을 다들 따라 춰

私が踊るダンスをみんな真似して踊る

 

매일 너의 알고리즘에 난 떠

毎日君のアルゴリズムに私は出る

 

겉잡을 수 없이 올라 미친 score

手の施しようもなく上がる 狂った score

 

그 누구도 예상 못할 nineteen's kitsch

誰も予想できない nineteen's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kitsch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

 

우리 우리만의 자유로운 nineteen's kitsch

私たちだけの自由な nineteen's kit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