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Alcohol-Free - TWICE(트와이스)


youtu.be


Alcohol-Free / TWICE(트와이스)


------------------------------

作曲 : 박진영

作詞 : 박진영

編曲 : 박진영, 이해솔

------------------------------


너와 있을 땐 내게

君といる時は私に


신기한 변화가 있는데

不思議な変化があるんだけど


자꾸 미소 짓게 돼

しきりに微笑むようになる


아무 일도 없는데

何事もないのに


자꾸 마법에 걸려

しきりに魔法にかかって


밤을 새워도 안 졸려

徹夜しても眠くない


다른 생각 지워져

他の考えが消えて


심장 소리는 귀려

心臓の音は大きくなる


사랑이 참 쉬워져

恋が本当に簡単になる


그래서 빠지고 빠져 점점 너에게

それでハマる どんどん君に


That's what you do to me


나는 Alcohol free 근데 취해

私は Alcohol free でも酔う


마신 게 하나도 없는데 

飲んだものが1つもないのに


너와 있을 때마다 이래

君といるたびにこうなるの


날 보는 네 눈빛 때문에

私を見る君の眼差しのせいで


너는 눈으로 마시는 내 Champagne, 내 Wine

君は目で飲むの 私の Champagne, 私の Wine


내 Tequila, margarita

私の Tequila, margarita


Mojito with lime

Sweet mimosa, pina colada


I'm drunk in you

I'm drunk in you


너는 정말 특별해

君は本当に特別だよ


전혀 독하지 않은데

全然きつくないのに


낮에 별이 뜨게 해

昼の星が昇るようにする


한 모금 마셨는데

1口飲んだんだけど


자꾸 마법에 걸려

しきりに魔法にかかって


밤을 새워도 안 졸려

徹夜しても眠くない


다른 생각 지워져

他の考えが消えて


심장 소리는 커져

心臓の音は大きくなる


사랑이 참 쉬워져

恋が本当に簡単になる


그래서 빠지고 빠져 점점 너에게

それでハマる どんどん君に


That's what you do to me


나는 Alcohol free 근데 취해

私は Alcohol free でも酔う


마신 게 하나도 없는데

飲んだものが1つもないんだけど


너와 있을 때마다 이래

君といるたびにこうなるの


날 보는 네 눈빛 때문에

私を見る君の眼差しのせいで


Alcohol 도수는 완전 0.0%

Alcohol 度数は完全に 0.0%


근데 마실 때마다 자꾸 길을 잃어

でも飲むたびにしきりに道に迷うの


자고 일어나도 깨지가 않아

寝て起きても覚めない


근데 이 기분 싫지가 않아

でもこの気分は嫌じゃない


Easy to the mouth and tummy 

Like a drink made of honey


이 술 이름은 도대체 뭐니

このお酒の名前は一体何なの


Makes the whole world bright and sunny


나는 Alcohol free 근데 취해

私は Alcohol free でも酔う


마신 게 하나도 없는데

飲んだものが1つもないのに


너와 있을 때마다 이래

君といるたびにこうなるの


날 보는 네 눈빛 때문에

私を見る君の眼差しのせいで


너는 눈으로 마시는 내 Champagne, 내 Wine

君は目で飲むの 私の Champagne, 私の Wine


내 Tequila, margarita

私の Tequila, margarita


Mojito with lime

Sweet mimosa, pina colada


I'm drunk in you

I'm drunk in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