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tay With Me - Chanyeol(EXO)&Punch_도깨비(トッケビ) OST

 

 

Stay With Me / Chanyeol(EXO)&Punch

 

------------------------------

作曲 : 이승주, 로코베리, 로코(Rocoberry), 베리(Rocoberry)

作詞 : 지훈

編曲 : 이승주

------------------------------

 

나의 두 눈을 감으면

私の両目を閉じると

 

떠오르는 그 눈동자

浮かぶその瞳

 

자꾸 가슴이 시려서

しきりに胸が冷えて

 

잊혀지길 바랬어

忘れられることを願った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夢ならもう覚めて お願いだから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本当に君が私の運命なのか

 

넌 Falling You

君に Falling You

 

운명처럼 너를 Falling

運命のように君に Falling

 

또 나를 부르네 Calling

また僕を呼ぶんだ Calling

 

헤어 나올 수 없어 제발 Hold Me

抜け出せない お願いだから Hold Me

 

내 인연의 끈이 넌지

僕の運命の糸は君なのか

 

기다린 네가 맞는지

待っていた君が正しいのか

 

가슴이 먼저 왜 내려앉는지

胸が先にどうして沈むのか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僕の心の底に君が生きているのか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僕の中に隠してきた真実

 

나의 두 눈을 감으면

私の両目を閉じると

 

떠오르는 그 눈동자

浮かぶその瞳

 

자꾸 가슴이 시려서

しきりに胸が冷えて

 

잊혀지길 바랬어

忘れられることを願った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夢ならもう覚めて お願いだから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本当に君が私の運命なのか

 

넌 Falling You

君に Falling You

 

가슴은 뛰고 있어

胸がときめいてる

 

여진히 널 보고 있어

相変わらず君を見ている

 

자꾸만 숨이 막혀서

しきりに息が詰まって

 

아직은 멀리에서

まだ遠くから

 

너를 지켜보고 싶어

君を見守りたい

 

내가 또 왜 이러는지

僕がまたなぜこうするのか

 

처음 너를 봤을때부터 다르게

初めて君を見た時から違って見えた

 

운명의 시간은 또 더디게 갔지

運命の時間はまた先延ばされた

 

내 가슴은 널 향했고

僕の心は君に向かって

 

내 심장은 다시 또 뛰었고

僕の心臓はまたときめいて

 

꺼져버리던 희미한 불빛

消えてしまったかすかな光

 

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눈빛

君のせいでまた燃え上がる眼差し

 

마치 오래전부터 널 사랑한 것 같아

まるでずいぶん前から君を愛していたようだ

 

무언가에 이끌리듯 끝려온 것 같아

何かに導かれて引き寄せられたように

 

나의 두 눈을 감으면

私の両目を閉じると

 

떠오르는 그 눈동자 

浮かぶその瞳

 

자꾸 가슴이 시려서

しきりに胸が冷えて

 

잊혀지길 바랬어

忘れられることを願った

 

꿍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夢ならもう覚めて お願いだから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本当に君が私の運命なのか

 

넌 Falling You

君に Fall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