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After LIKE - IVE(아이브)

 

youtu.be

 

After LIKE / IVE(아이브)

 

------------------------------

作曲 : Ryan S.Jhun, Anders Nilsen, André Jensen, Iselin Solheim, F. Perren, D. Fekaris

作詞 : 서지음

編曲 : Ryan S.Jhun, Anders Nilsen, AVIN(아빈), SLAY(슬레이)

------------------------------

 

또 모르지 내 마음이

また分からないよ 私の気持ちが

 

저 날씨처럼 바뀔지

あの天気のように変わるよ

 

날 나조차 다 알 수 없으니

私を私さえ分からないから

 

그게 뭐가 중요하니

それの何が重要なの

 

지금 네게 완전히

今 君は完全に

 

푹 빠졌단 게 중요한 거지

痩せたということが重要だよ

 

아마 꿈만 같겠지만 분명 꿈이 아니야

多分夢みたいだけどきっと夢じゃない

 

달리 설명할 수 없는 이건 사랑일 거야

他の説明ができないこれは愛だろう

 

방금 내가 말한 감정 감히 의심하지 마

今 私が言った感情を疑わないで

 

그냥 좋다는 게 아냐

ただ好きだということじゃない

 

What's after 'LIKE'?

 

You and I

It's more than 'LIKE'

 

L 다음 또 O 다음 난 yeah

Lの次にO 次に私は yeah

 

You and I

It's more than 'LIKE'

 

What's after 'LIKE'?

 

What's after 'LIKE'?

 

조심해 두 심장에 핀

気をつけて 2つの心臓に咲いた

 

새파란 이 불꽃이

真っ青なこの花火が

 

저 태양보다 뜨거울 테니

あの太陽より熱いくらいだから

 

난 저 위로 또 아래로

私はあの上にまた下に

 

내 그래프는 푹이 커

私のグラフの幅が大きい

 

Yeah that's me

 

두 번 세 번 피곤하게 자꾸 질문하지 마

2度3度疲れるような質問しないで

 

내 장점이 뭔지 알아?

私の長所が何か分かる?

 

바로 솔직한 거야

正直で率直なことだよ

 

방금 내가 말한 감정 감히 의심하지 마

今 私の言った感情を疑わないで

 

그냥 좋다는 게 아야

ただ好きだということじゃない

 

What's after 'LIKE'?

 

You and I

It's more than 'LIKE'

 

L 다음 또 O 다음 난 yeah

Lの次にO 次に私は yeah

 

You and I

It's more than 'LIKE'

 

What's after 'LIKE'?

 

What after like 내 맘에 strike

What after like 私の心に strike

 

지금 느낀 짜릿함은 마치 tike

今感じた心地よさはまるで tike

 

LO 다음에 I 그 다음에 VE

LOの次にI その次にVE

 

여긴 너와 내 space 아무도 막지 못해

ここは君と私の space 誰も阻めない

 

나를 보면 눈 깜빡할

私を見たらあっという間に

 

시간 조차도 아까울 걸

時間さえもったいないだろう

 

드디어 만나 반가워

ついに会えて嬉しいよ

 

LOVE 사이 놓일 I

LOVEの間に置かれる I

 

You and I

It's more than 'LIKE'

 

E 앞 또 V 앞 난 yeah

Eの前にまたV その前の私は yeah

 

You and I

It's more than 'LIKE'

 

What's after 'LIKE'?

 

You and I

It's more than 'LIKE'

 

L 다음 또 O 다음 난 yeah

Lの次にまたO 次に私は yeah

 

You and I

It's more than 'LIKE'

 

What's after 'LIKE'?

 

What's after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