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없었던 알로(Undo) - Heize(헤이즈)

 

youtu.be

 

없었던 알로(Undo) / Heize(헤이즈)

 

------------------------------

作曲 : 헤이즈(Heize), 유건형

作詞 : 헤이즈(Heize)

編曲 : 유건형

------------------------------

 

대충 모자를 놀러 쓰고서

大体帽子を深く被って

 

부은 눈을 가리고 나와

腫れた目を隠して出かける

 

오늘부터는 울어도

今日からは泣いても

 

나 때문에 울어

私のせいで泣く

 

이제 사랑이란 불편한 부속을

もう愛という不便な付属を

 

모두 버리고

すべて捨てて

 

너를 위한 난 없던 일로

あなたのための私は無かったことに

 

웃게 했던 약속들도 아쉽게

笑わせてくれた約束も惜しくも

 

I don't care

 

더는 I don't care

これ以上は I don't care

 

두세 개의 단어들로 참 쉽게

2、3個の単語で本当に簡単に

 

끝이 날 나와 너였네

終わる私とあなただったんだね

 

없었던 일로

無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無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無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無かったことに

 

어색해서 좋은 거였던 인사

ぎこちなくて良かった挨拶

 

불필요했던 우리의 시작

不必要だった私たちの始まり

 

흐를수록 온몸으로

流れるほど全身で

 

느껴진 해로운 시간

感じた有害な時間

 

나에게 미안해 진짜

私にごめん 本当に

 

너 때문에 꽃 피는 것도 못 보고

あなたのせいで花が咲くのも見れなくて

 

추위에 얼어붙은 내 심장

寒さに凍りついた私の心臓

 

이제 사랑이란 불편한 부속을

もう愛という不便な付属を

 

모두 버리고

すべて捨てて

 

너를 위한 난 없던 일로

あなたのための私は無かったことに

 

웃게 했던 약속들도 아쉽게

笑わせてくれた約束も惜しくも

 

I don't care

 

더는 I don't care

これ以上は I don't care

 

두세 개의 단어들로 참 쉽게

2、3個の単語で本当に簡単に

 

끝이 날 나와 너였네

終わる私とあなただったんだね

 

혼자만 멈춰있는 듯 외롭던 날들도

1人だけ止まってるように寂しかった日々も

 

그저 나약했던 내 맘의 병이란 걸

ただ弱かった 私の心の病気だということを

 

이제 알겠어

もう分かった

 

없었던 일로

無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無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無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無かったことに

 

I don't need no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