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_WORLD - SEVENTEEN(세븐틴)

 

youtu.be

 

_WORLD / SEVENTEEN(세븐틴)

 

------------------------------

作曲 : WOOZI, BUMZU, Vemon, Tommy Brown, Steven Franks, Melanie Joy Fontana, Michel "Lindgren" Schulz

作詞 : WOOZI, BUMZU, S.COUPS, Vernon, Melanie Joy Fontana, Michel "Lindgren" Schulz

------------------------------

 

Hey 아까부터 널 봤어

Hey さっきから君を見てたよ

 

우린 처음이지만

僕たちは初めてだけど

 

모든 재미를 느낄 수 있어

すべての楽しさを感じることができる

 

더 알고 싶어

もっと知りたい

 

Hey 웃지만 말고 말이야

Hey 笑ってばかりいないで

 

가본 적이 없는 곳에

行ったことのない所に

 

너를 데려가 줄게

君を連れて行ってあげる

 

Come with me, put it on put it on me

You got this, put it on put it on me

 

결국 내 손을 잡을 거야

結局 僕の手を握るよ

 

'Cause I know that you're been dreaming

 

마치 천국의 deja vu

まるで天国の deja vu

 

지금부터 난 널 만나 Interview

今から僕は君にあって Interview

 

네가 원한 모든 걸 다 줄 수가 있어

君が望むすべてをあげることができる

 

너의 어두운 모습까지도

君の暗い姿までも

 

Come come into my world

Won't let you down

Won't let you down

 

내게로 와

僕のところへおいで

 

In my in my in my new world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Whipped cream cloud 손끝으로 쓸어

Whipped cream cloud 指先でなぞる

 

내 All star 밑에 딛고 날아 sunset

僕の All star の下で踏み切って飛ぶ sunset

 

넘 빠름 I'ma take it slow

早すぎる I'ma take it slow

 

슬픔이 없는 곳에서 이대로 춤을 춰

悲しみのない所でこのまま踊る

 

박자에 맞춰 박수

拍子に合わせて拍手

 

넌 영원을 내게 줘 기쁨의 맛을 더

君は永遠を僕にくれる 喜びの味をもっと

 

영원에 영원을 더 더 더 더

永遠に永遠をもっともっと

 

Come with me, put it on put it on me

You got this, put it on put it on me

 

결국 내 손을 잡을 거야

結局 僕の手を握るよ

 

'Couse I know that you're been dreaming

 

마치 천국의 deja vu

まるで天国の deja vu

 

지금부터 난 널 만나 Interview

今から僕は君に会って Interview

 

네가 원한 모든 걸 다 줄 수가 있어

君が望むすべてをあげることができる

 

너의 어두운 모습까지도

君の暗い姿までも

 

Come come into my world

Won't let you down

Won't let you down

 

내게로 와

僕のところにおいで

 

In my in my in my new world

 

We got the heart we got the soul

 

이대로 우리 맘을 열어

このまま僕たち心を開いて

 

너에게 넌 나에게

君に 君は僕に

 

새로운 미래를 열어줘

新しい未来を開いてほしい

 

나 손을 놓지 않을게

僕は手を離さない

 

Trust in me baby I can see

 

마치 천국의 deja vu

まるで天国の deja vu

 

지금부터 난 널 만나 Interview

今から僕は君に会って Interview

 

네가 원한 모든 걸 다 줄 수가 있어

君が望むすべてをあげることができる

 

너의 어두운 모습까지도 

君の暗い姿までも

 

Come come into my world

Won't let you down

Won't let you down

 

내게로 와

僕のところにおいで

 

In my in my in my new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