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Deja Vu -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youtu.be

 

Deja Vu /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

作曲 : 방시혁, Slow Rabbit, Martín, Supreme Boi, Ryan Lawrie, Moa "Cazzi Opeia" Carlebecker, Ellen Berg, JAMES, Score(13), Megatone(13)

作詞 : 방시혁, Slow Rabbit, Martín, Supreme Boi, Ryan Lawrie, Moa "Cazzi Opeia" Carlebecker, Ellen Berg, JAMES, Score(13), Megatone(13)

------------------------------

 

수없이 도망갔었어

数え切れないほど逃げた

 

그저 무서웠었어

ただ怖かった

 

아직 시작에서 기다리는 너를 두고

まだ始まりで待つ君を置いて

 

폐허 속의 morse code

廃墟の中の morse code

 

오랜 promise, promise

長い promise, promise

 

이유를 모르던 나의 눈물 내 anemoia

理由が分からなかった僕の涙 僕の anemoia

 

You and I 약속의 별빛 아래서

You and I 約束の星明かりの下で

 

먼지 쌓인 우리의 왕관 앞에서

埃が積もった僕たちの王冠の前で

 

영혼에 새긴 꿈처럼 다시

魂に刻んだ愛のようにもう1度

 

영원이 돼줘 나를 불러줘

永遠であってほしい 僕を呼んでほしい

 

기억해 마침내 찾은 answer

覚えておいて ついに見つけた answer

 

나의 미래는 너야

僕の未来は君だ

 

Say my name

 

첫날의 약속처럼 널 세게 안을 거야

初日の約束のように君を強く抱きしめる

 

마치 deja vu

まるで deja vu

 

넌 마치 deja vu

君はまるで deja vu

 

Say it, say it

Say it, say it louder

 

나를 태우는 그 불꽃 비 속에

僕を燃やすその花火の雨の中で

 

영겁같이 긴 여행 속에

永劫のように長い旅の中で

 

너와 나눈 슬픔은 my clarity

君と交わした悲しみは my clarity

 

너의 눈물 곁으로 

君の涙のそばへ

 

Oh 추락해 오는 순간에도 넌 all I need

Oh 落ちてくる瞬間にも君は all I need

 

무너진 폐허 틈의 너와 나의 place of promise

崩れた廃墟の中の君と僕の place of promise

 

안식의 대지 영원의 회귀

安息の大地 永遠の回帰

 

날 기다려 줬던 너

僕を待ってくれた君

 

기억해 마침내 찾은 answer

覚えておいて ついに見つけた answer

 

나의 미래는 너야

僕の未来は君だ

 

Say my name

 

첫날의 약속처럼 널 세게 안을 거야

初日の約束のように君を強く抱きしめる

 

마치 deja vu

まるで deja vu

 

넌 마치 deja vu

君はまるで deja vu

 

Say it, say it

Say it, say it louder

 

약속해 몇 번을 반복해도

約束する 何度繰り返しても

 

나의 미래는 너야

僕の未来は君だ

 

빛의 베일에

光のベールに

 

신부처럼 반짝일 널 세게 안을 거야

花嫁のように輝く君を強く抱きしめる

 

마치 deja vu

まるで deja vu

 

넌 마치 deja vu

君はまるで deja vu

 

Say it, say it

Say it, say it lou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