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Youth(윤호, 민기) - ATEEZ(에이티즈)


youtu.be


Youth(윤호, 민기) / ATEEZ(에이티즈)


------------------------------

作曲 : 송민기, 롱드라이브(Long Drive), THE NEED, QUAIMO

作詞 : 송민기, 정윤호

編曲 : 송민기, 롱드라이브(Long Drive), THE NEED

------------------------------


왜 이렇게 힘든 걸까요?

どうしてこんなに辛いんだ?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何をそんなに間違えたんだ?


술 한 잔에 Yeah 

酒1杯で Yeah


털어버리나요?

忘れてしまうの?


왜 이렇게 힘든 걸까요?

どうしてこんなに辛いんだ?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何をそんなに間違えたんだ?


술 한 잔에 Yeah 

酒1杯で Yeah


털어버리나요?

忘れてしまうの?


이 밤에 밤에

この夜に 夜に


달도 우는 이 밤에 밤에

月も泣くこの夜に 夜に


찾아줘 내 마음에 마음에

探して 僕の心に 心に


쉴 곳은 어디 있나요?

休むところはどこにある?


이 밤에 밤에

この夜に 夜に


달도 우는 이 밤에 밤에

月も泣くこの夜に 夜に


찾아줘 내 마음에 마음에

探して 僕の心に 心に


쉴 곳은 어디 있나요?

休むところはどこにある?


I don't care 

I don't care, no


뭐 때문에 우울해 있어?

何のせいで落ち込んでいるんだ?


복잡한 세상이 

複雑な世の中が


아니, 내 마음이

いや、僕の心が


나를 물고서 놓아주질 않고 있어

僕をくわえて放してくれない


정답을 몰라 머리가 아파

正解が分からない 頭が痛い


어른은 청춘이란 그 한 단어에

大人は青春というその1つの単語に


슬픔을 기쁨이라 말하고

悲しみを喜びと言い


지금을 즐기라고

今を楽しめと


더 듣기 힘든 말만 하고 있어

もっと聞くのが辛い言葉ばかり言ってる


Say oh


그대는 그때를 즐기셨나요?

君はその時楽しみましたか?


Say oh


아픔보다 행복이 더 컸나요?

痛みより幸せがもっと大きかったですか?


잠조차도 자기 힘든데 Yeah

寝ることさえも大変なのに Yeah


현실에 꿈을 실현하기엔 Yeah yeah

現実に夢を実現するには Yeah yeah


난 너무 어려 지금은 어려워

僕は幼すぎる 今は難しい


Say no no no no no


왜 어렇게 힘든 걸까요?

どうしてこんなに辛いんだ?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何をそんなに間違えたんだ?


술 한 잔에 Yeah 

酒1杯で Yeah


털어버리나요?

忘れてしまうの?


왜 어렇게 힘든 걸까요?

どうしてこんなに辛いんだ?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何をそんなに間違えたんだ?


술 한 잔에 Yeah 

酒1杯で Yeah


털어버리나요?

忘れてしまうの?


이 밤에 밤에

この夜に 夜に


달도 우는 이 밤에 밤에

月も泣くこの夜に 夜に


찾아줘 내 마음에 마음에

探して 僕の心に 心に


쉴 곳은 어디 있나요?

休むところはどこにある?


이 밤에 밤에

この夜に 夜に


달도 우는 이 밤에 밤에

月も泣くこの夜に 夜に


찾아줘 내 마음에 마음에

探して 僕の心に 心に


쉴 곳은 어디 있나요?

休むところはどこにある?


하루하루 마지막인 듯한

1日1日が最後のような


내 춤을 춰

僕はダンスを踊る


쏟아지는 빛처럼

降り注ぐ光のように


괜히 빛나고 싶어

訳もなく輝きたい


별빛 밤하늘을 보며

星空を見ながら


너에게 기대고 싶어

君に寄りかかりたい


날 보면 환히 웃어줘 

僕を見たら明るく笑ってよ


왜 어렇게 힘든 걸까요?

どうしてこんなに辛いんだ?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何をそんなに間違えたんだ?


혼자였던, 스물의 바람아

1人だった、20歳の風よ


이 밤에 밤에

この夜に 夜に


달도 우는 이 밤에 밤에

月も泣くこの夜に 夜に


찾아줘 내 마음에 마음에

探して 僕の心に 心に


쉴 곳은 어디 있나요?

休むところはどこにある?


이 밤에 밤에

この夜に 夜に


달도 우는 이 밤에 밤에

月も泣くこの夜に 夜に


찾아줘 내 마음에 마음에

探して 僕の心に 心に


쉴 곳은 어디 있나요?

休むところはどこにあ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