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Yogurt Shake - NCT DREAM(엔시티 드림)

 

youtu.be

 

Yogurt Shake / NCT DREAM(엔시티 드림)

 

------------------------------

作曲 : Jayrah Gibson, Adrian Mckinnon, John Fulford, JT Roach, Timothy 'Bos' Bullock

作詞 : 우탄

編曲 : Timothy 'Bos' Bullock

------------------------------

 

네 앞에선 왜 (네 앞에서는 왜)

君の前ではどうして (君の前ではどうして)

 

나답질 못해 (나답지를 못해)

僕らしくない (僕らしくない)

 

넌 너무 Sweet and sour

君はとても Sweet and sour

 

(넌 너무 Sweet and sour)

(君はとても Sweet and sour)

 

내 하룰 흔들어

僕の1日を揺らす

 

마치 넌

まるで君は

 

Yogurt Shake 

Yogurt Shake

Yogurt Shake for me

 

나를 왜 Hurricane 속에 가두지

僕をどうして Hurricane の中に閉じ込めておくの

 

Yogurt Shake 

Yogurt Shake

Yogurt Shake for me

 

넌 나를 휘저어 

君は僕を振り回す

 

때론 부드럽게 Sorbet

時には優しく Sorbet

 

때론 너무 차가워서

時にはとても冷たくて

 

내 속을 태워 I go cray

僕の心を燃やして I go cray

 

But I kinda luv that

 

흔들어 놓지 날

揺すっておく日

 

네가 자져온 그 Earthquake

君が持ってきた あの Earthquake

 

난 욕심은 안 부리지

僕は欲張らない

 

넌 이대로 100 baby

君はこのまま 100 baby

 

We can make it chill

What's the deal

 

거짐없이 더 Whip

気遣うことなくもっと Whip

 

나를 녹여버려 네 Cheese

僕を溶かして 君の Cheese

 

가끔은 톡 쏘네

たまにポンと撃つね

 

그럴 때면 머릿속은 Wild wild west

そういう時の頭の中は Wild wild west

 

가끔 넌 날 너무 헷갈리게

たまに君は僕を混乱させる

 

하지 계획이었다면 Success

でも、計画だったら Success

 

네 생각에 뻗어 난 거미줄

君が思うように伸びる 僕はクモの巣

 

그 위에서 허우적 Girl It's true

その上でジタバタ Girl It's true

 

너만 보면 나도 모르게 난 맘이

君さえ見たら僕も知らないうちに自分の心が

 

더 급해져 턱까지 차는 숨 yeah

もっと焦って顎まで切れる息 yeah

 

네 앞에선 왜 (네 앞에서는 왜)

君の前ではどうして (君の前ではどうして)

 

나답질 못해 (나답지를 못해)

僕らしくない (僕らしくない)

 

넌 너무 Sweet and sour

君はとても Sweet and sour

 

(넌 너무 Sweet and sour)

(君はとても Sweet and sour)

 

내 하룰 흔들어

僕の1日を揺らす

 

마치 넌

まるで君は

 

Yogurt Shake 

Yogurt Shake

Yogurt Shake for me

 

나를 왜 Hurricane 속에 가두지

僕をどうして Hurricane の中に閉じ込めておくの

 

Yogurt Shake 

Yogurt Shake

Yogurt Shake for me

 

넌 나를 휘저어 

君は僕を振り回す

 

Yeah

 

날 홀려 네 Hocus pocus

僕を魅了する 君の Hocus pocus

 

마법 같아 속은 타는데 난 얼음

魔法みたい 中は燃えるけど僕は氷

 

네 앞에서 왜 나는 Mumble

君の前でどうして僕は Mumble

 

애를 더 태워

もっと焦らせる

 

Girl baby you the goat wit it sheeee

 

애써 힘주지 않아

頑張って力を入れない

 

완벽해 그대로 Fine

完璧だ そのまま Fine

 

네 자리는 Next to me

君の席は Next to me

 

하지만 넌 한 번에 잡히지가 않아 Jerry

でも君は1回で手に入らない Jerry

 

난 왜 또 두근대

僕はどうしてまたドキドキするんだ

 

네 앞에서 나답질 못해

君の前では僕らしくない

 

휘몰아치지 내 속은 더 Shake

荒れ狂う 僕の心はもっと Shake

 

싫지만은 않지 기분이 왜

嫌ではない 気分がどうして

 

어디서나 걱정 마 I'm with you

どこでも心配しないで I'm with you

 

더 달콤해질 거야 Honey dew

もっと甘くなる Honey dew

 

너만 보면 나도 모르게 난 맘이

君さえ見たら僕も知らないうちに自分の心が

 

더 급해져 턱까지 차는 숨 yeah

もっと焦って顎まで切れる息 yeah

 

네 앞에선 왜 (네 앞에서는 왜)

君の前ではどうして (君の前ではどうして)

 

나답질 못해 (나답지를 못해)

僕らしくない (僕らしくない)

 

넌 너무 Sweet and sour

君はとても Sweet and sour

 

(넌 너무 Sweet and sour)

(君はとても Sweet and sour)

 

내 하룰 흔들어

僕の1日を揺らす

 

Baby 너를 만나

Baby 君に出会って

 

내겐 이제 너와 나로 작아진

僕にはもう君と僕で小さくなった

 

(너와 나뿐인걸)

(君と僕だけなんだから)

 

My world needs ya smile

 

지친 나를 씻어내리지

疲れた僕を洗い流す

 

(You can wash away the pain)

 

Baby don't be afraid

 

너와 날 지킬 만큼은 강해서

君と僕を守ることだけは強くて

 

(너를 지켜낼 만큼은 강해 Girl you'll be fine)

(君を守ることだけは強い Girl you'll be fine)

 

눈을 감아도 Alright

目を閉じても Alright

 

I'll be ya sight girl

Don't let me go

Take a chance with me yeah yeah

 

마치 넌

まるで君は

 

Yogurt Shake 

Yogurt Shake

Yogurt Shake for me

 

나를 왜 Hurricane 속에 가두지

僕をどうして Hurricane の中に閉じ込めておくの

 

Yogurt Shake 

Yogurt Shake

Yogurt Shake for me

 

넌 나를 휘저어 

君は僕を振り回す

 

마치 넌

まるで君は

 

Yogurt Shake 

Yogurt Shake

Yogurt Shake for me

 

(yeah yeah 넌 Yogurt Shake)

(yeah yeah 君は Yogurt Shake)

 

어디에 나를 데리고 가는지

どこに僕を連れて行くのか

 

(yeah yeah 네가 불러온 내 속 안의 Hurricane)

(yeah yeah 君が呼んできた僕の中の Hurricane)

 

(내 안의 Hurricane)

(僕の中の Hurricane)

 

Yogurt Shake

 

(yeah ho 스며들어 나도 모르게 나를 더 휘저어)

(yeah ho 染み込む 思わず僕をもっと振り回す)

 

Yogurt Shake

Yogurt Shake for me

 

넌 나를 휘저어

君は僕を振り回す

 

I'll give you it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