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Feel me - Golden Child(골든차일도)


youtu.be


Feel me / Golden Child(골든차일도)


------------------------------

作曲 : ZigZagNote, 강명신, Sero

作詞 : ZigZagNote, 강명신, Sero

編曲 : ZigZagNote, 강명신, Sero

------------------------------


I just wanna taste taste 음미해

I just wanna taste taste 味わう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순간

2度と戻らない瞬間


I don't wanna waste waste waste my time


깊은 구덩이 속에서

深い穴の中で


난 어두워 눈을 뜨지 못해 Dark

僕は暗くて目が開けられない Dark


불빛이 없는 밤

明かりのない夜


좀 서툴러진 Bye

ちょっと下手になった Bye


이전 미련이 없어 더

これ以上未練がない


Feel me 나를 느껴봐 지금 Now

Feel me 僕を感じてみて 今 Now


피하지 못한다면 받아들일게 Yeah

避けられなかったら受け入れるよ Yeah


이미 나는 완벽해 지금 이걸로

もう僕は完璧だ 今これで


Give me give me 네 사랑 그거면 돼

Give me give me 君の愛はそれでいい


Feel me 나를 느껴봐 지금 Now

Feel me 僕を感じてみて 今 Now


어쩌지 못한다면 웃어넘길게

どうしようもないなら笑って済ますよ


이 모든 순간이 완벽하니까

このすべての瞬間が完璧だから


Feel me feel me 지금 Now 그거면 돼

Feel me feel me 今 Now それでいい 


(Let's go)


Come on 이리 와

Come on こっちおいで


같은 춤을 춰

同じダンスを踊る


같은 노랠 불러

同じ歌を歌う


같은 옷을 입어

同じ服を着る


세상을 가진 듯한 기분이야 이건

世界を手に入れた気分だよ これは


금은보화도 돌처럼 대할 수 있어 지금

金銀の宝も石のように接すれる 今


Don't think about bad situation


멀리 있는 건 예뻐 보이더라

遠くにいるのは綺麗に見えたよ


우리 같이 만드는 거야

僕たち一緒に作るんだよ


지금 이 순간보다 중요한 것은 없으니까

今この瞬間より重要なことはないから


어두워 눈을 뜨지 못해 Dark

暗くて目が開けられない Dark


불빛이 없는 밤

明かりのない夜


좀 서툴러진 Bye

ちょっと下手になった Bye


이젠 미련이 없어 더

もう未練がない


Feel me 나를 느껴봐 지금 Now

Feel me 僕を感じてみて 今 Now


피하지 못한다면 받아들일게 Yeah

避けられなかったら受け入れるよ Yeah


이미 나는 완벽해 지금 이걸로

もう僕は完璧だ 今これで


Give me give me 네 사랑 그거면 돼

Give me give me 君の愛はそれでいい


Feel me 나를 느껴봐 지금 Now

Feel me 僕を感じてみて 今 Now


어쩌지 못한다면 웃어넘길게

どうしようもないなら笑って済ますよ


이 모든 순간이 완벽하니까

このすべての瞬間が完璧だから


Feel me feel me 지금 Now 그거면 돼

Feel me feel me 今 Now それでいい 


Can you feel me?


환성 속에

歓声の中で


Can you feel me?


느껴졌던 

感じていた


Can you feel me?


너의 온기

君の温もり


그게 날 어둠에서 꺼내주었어

それが僕を暗闇から出してくれた


또 겨울이 와 추워진대도

また冬が来て寒くなっても


난 알아 어차피 봄은 또 온단 걸

僕は分かってる どうせ春はまた来るんだって


I love this moment


온전히 난 숨 쉬어

完全に僕は呼吸してる


하루 이틀이 지나 일년이 지나도 Oh

1日、2日が過ぎて1年経っても Oh


Feel me 나를 느껴봐 지금 Now (지금 난)

Feel me 僕を感じてみて 今 Now (今 僕は)


피하지 못한다면 받아들일게 Yeah (받아들일게)

避けられなかったら受け入れるよ Yeah (受け入れるよ)


이미 나는 완벽해 지금 이걸로

もう僕は完璧だ 今これで


Give me give me 네 사랑 그거면 돼 (그거면 돼)

Give me give me 君の愛はそれでいい (それでいい)


Feel me 나를 느껴봐 지금 Now (지금 난)

Feel me 僕を感じてみて 今 Now (今 僕は)


어쩌지 못한다면 웃어넘길게 (웃어넘길게)

どうしようもないなら笑って済ますよ (笑って済ますよ)


이 모든 순간이 완벽하니까

このすべての瞬間が完璧だから


Feel me feel me 지금 Now 그거면 돼

Feel me feel me 今 Now それでいい 


(Let's go!)

La La La

Feel me feel me

La La La

Feel me feel me

La La La

Feel me feel me

La La La

Feel me feel me

La La La


그거면 돼

それでい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