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PANORAMA - iKON(아이콘)

 

youtu.be

 

PANORAMA / iKON(아이콘)

 

------------------------------

作曲 : 김승수, Sero, 정준

作詞 : 김승수, Sero, BOBBY

編曲 : 김승수, 정준

------------------------------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I'm sitting in the basement

 

난 우리들의 마지막

僕は僕たちの最後の

 

불꽃을 바라보면서 웃죠

花火を眺めながら笑う

 

자그마한 방의 영화관

小部屋の映画館

 

자꾸 되감게 되더라 

しきりに巻き戻すようになった

 

특히나 예뻤던 순간들은 말이야

特に綺麗だった瞬間はね

 

쉽게 머릿속에서 나가지 않고 자리 잡는 기억들은

簡単に頭の中から出ずに落ち着く記憶は

 

한평생 나의 어딘가에 남아

一生僕のどこかに残って

 

날 웃게도 울리기도 해

僕を笑わせたり泣かせたりもする

 

이건 결말이 없는 드라마

これは結末のないドラマ

 

슬펐던 영화처럼 단정 짓고 살지 말까 봐요

悲しかった映画のように決めつけるのはやめよう

 

파란색 트라우마 길었던 절망

青いトラウマ 長かった絶望

 

다 이제 점점 다 끝나가나 봐요

もうだんだん終わっていくみたい

 

Oh it's a PANORAMA MA

PANORAMA MA

It's all like PANORAMA MA ooh

Oh it's a PANORAMA MA

PANORAMA MA

It is PANORAMA MA oh no

 

우리 그냥 넣어놓기로 해

僕たちそのまま距離を置くことにする

 

서로 까먹었던 기억들도 

お互いに忘れた記憶も

 

싸웠었던 순간 동공이 하트로 변했을 때도

喧嘩した瞬間 瞳孔がハートに変わった時も

 

포장도 꼭 해놓기로 해

包装も必ずしておくことにする

 

그리곤 가장 깊은 회로에

そして1番遠い帰り道に

 

비슷한 음 향 색 맛

似たような音響色の味を

 

느낄 때마다 이 상자를 열기로 해

感じるたびにこの箱を開けることにする

 

쉽게 머릿속에서 나가지 않고 자리 잡는 기억들은

簡単に頭の中から出ずに落ち着く記憶は

 

한평생 나의 어딘가에 남아

一生僕のどこかに残って

 

날 웃게도 울리기도 해

僕を笑わせたり泣かせたりもする

 

이건 결말이 없는 드라마

これは結末のないドラマ

 

슬펐던 영화처럼 단정 짓고 살지 말까 봐요

悲しかった映画のように決めつけるのはやめよう

 

파란색 트라우마 길었던 절망

青いトラウマ 長かった絶望

 

다 이제 점점 다 끝나가나 봐요

もうだんだん終わっていくみたい

 

Oh it's a PANORAMA MA

PANORAMA MA

It's all like PANORAMA MA ooh

Oh it's a PANORAMA MA

PANORAMA MA

It is PANORAMA MA oh no

 

계속해 피고 지는 계절처럼

咲き続ける季節のように

 

우리를 놓지 말아요

僕たちを離さないで

 

계속해 피고 지는 꽃들처럼

咲き続ける花のように

 

우리를 잃지 말아요 oh oh oh

僕たちを失わないで oh oh oh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Oh it's a PANORAMA MA

PANORAMA MA

It's all like PANORAMA MA ooh

Oh it's a PANORAMA MA

PANORAMA MA

It is PANORAMA MA oh no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