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ovesick Girls - BLACKPINK(블랙핑크)

 

youtu.be

 

Lovesick Girls / BLACKPINK(블랙핑크)

 

------------------------------

作曲 : TEDDY, 24, 제니, Brian Lee, Leah Haywood, R.Tee, David Guetta

作詞 : TEDDY, LØREN, 지수, 제니, Danny Chung

編曲 : 24, R.Tee

------------------------------

 

영원한 밤

永遠の夜

 

창문 없는 방에 우릴 가둔 love

窓のない部屋に私たちを閉じ込めた love

 

What can we say

 

매번 아파도 외치는 love

毎回苦しくても叫ぶ love

 

다치고 망가져도 나

怪我してダメになっても 私

 

뭘 믿고 버티는 거야

何を信じて耐えるのか

 

어차피 떠나면

どうせ離れたら

 

상처투성인 채로 미워하게 될걸

傷だらけのまま憎むことになるだろう

 

끝장을 보기 전 끝낼 순 없어

ケリをつける前に終わらせれない

 

이 아픔을 기다린 것처럼

この苦しみを待っていたかのように

 

아마 다 잠깐 일지도 몰라

多分すべて少しの間のことかもしれない

 

우린 무얼 찾아서 헤매는 걸까

私たちは何を探して彷徨うのか

 

But I don't care I'll do it over and over

 

내 세상 속엔 너만 있으면 돼

私の世界の中には君さえいればいい

 

We are the lovesick girls

 

네 멋대로 내 사랑을 끝낼순 없어

君の勝手で私の愛を終わらせれない

 

We are the lovesick girls

 

이 아픔 없인 난 아무 의미가 없어

この苦しみなしには何の意味もない

 

But we were born to be alone

Yeah we were born to be alone

Yeah we were born to be alone

But why we still looking for love

 

No love letters, no x and o's

No love never, my exes know

No diamond rings, that set in stone

To the left, better left alone

 

Didn't wanna be a princess, I'm priceless

A prince not even on my list

Love is a drug that I quit

No docter could heip when I'm lovesick

 

아마 다 잠깐 일지도 몰라

多分すべて少しの間のことかもしれない

 

우린 무얼 찾아서 헤매는 걸까

私たちは何を探して彷徨うのか

 

아프더라도 너만 있으면 돼

苦しくても君さえいればいい

 

We are the lovesick girls

 

네 멋대로 내 사랑을 끝낼순 없어

君の勝手で私の愛を終わらせれない

 

We are the lovesick girls

 

이 아픔 없인 난 아무 의미가 없어

この苦しみなしには何の意味もない

 

But we were born to be alone

Yeah we were born to be alone

Yeah we were born to be alone

But why we still looking for love

 

사랑은 slippin' and fallin'

愛は slippin' and fallin'

 

사랑은 killin' your darlin' 

愛は killin' your darlin'

 

아프다 아물면

苦しみが癒えると

 

또 찾아오는 이 겁 없는 떨림

またやってくるこの恐れのないドキドキ

 

들리지 않아 what you say

聞こえない what you say

 

이 아픔이 난 행복해

この苦しみが私の幸せ

 

나를 볼쌍해 하는 네가 내 눈엔 더 불쌍해

私を可哀想に思う君が私の目にはもっと可哀想

 

We are the lovesick girls

 

네 멋대로 내 사랑을 끝낼순 없어

君の勝手で私の愛を終わらせれない

 

We are the lovesick girls

 

이 아픔 없인 난 아무 의미가 없어

この苦しみなしには何の意味もない

 

Lovesick girls

 

모두 결국 떠나가고 

みんな結局離れて行って

 

Lovesick girls

 

내 눈물이 무뎌져도

私の涙が鈍くなっても

 

Lovesick girls

 

아프고 또 아파도

苦しくて また苦しくても

 

Lovesick girls

But we're still looking for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