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Memories - RIIZE(라이즈)

 

youtu.be

 

Memories / RIIZE(라이즈)

 

------------------------------

作曲 : Kenzie, Ronny Svendsen, Adrian Thesen, Anne Judith Wik, Bobii Lewis

作詞 : Kenzie

編曲 : Kenzie, Ronny Svendsen, Pizzapunk

------------------------------

 

어렸을 적 외쳐 I'm a star

幼い頃 叫んだ I'm a star

 

외딴 거긴 Mars

人里離れたそこは Mars

 

땀방울 어린 우리 추억 어린

汗だくの思い出がこもった

 

사진 속 그 미소는 It's all you

写真の中のその笑顔は It's all you

 

난 흠뻑 빠겼었지 Fall in I'm fallin'

僕はどっぷりハマっていた Fall in I'm fallin'

 

다시또 추억을 만들자 

また思い出を作ろう

 

Big flows big flows

 

큰 걸음을 걷지

大きな1歩を歩む

 

They soft they soft

 

난 멋있고 싶지

僕はかっこよくなりたい

 

For sure for sure

 

우린 하나였지

僕たちは1つだった

 

East to the south to the north

to the west side

We RIIZE

 

I Don't wanna waste 

All these feelings

 

I gotta taste 이 바람을

I gotta taste この風を

 

난 놓치고 싶지 않아

僕は逃したくない

 

반짝이는 우리인 거야

煌めく僕たちなんだ

 

Don't wanna waste

All these meanings

 

힘껏 안고 꿈을 꾸네

精一杯抱きしめて夢を見る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거야

僕が1番好きなものだ

 

너와 나 우리 Memories

君と僕 僕たちの Memories

 

온 우주는 나만의 Stages

全宇宙は僕だけの Stages

 

모두를 행복하게 할 나의 Playlist

みんなを幸せにする僕の Playlist

 

세상의 가운데 손에 쥔 Chance

世界の真ん中で手にした Chance

 

소리 질러

声を上げろ

 

가끔 외롭던 그날들 난 홀로

たまに寂しかったあの日々 僕は1人

 

지금 이 기분은 따스한 위로

今この気持ちは暖かい慰め

 

해보자 말했지 함께잖니

やってみようって言ったじゃん 一緒だって

 

이렇게 영원히

こんなに永遠に

 

Big flows big flows

 

딱 붙어 있을게

ぴったりくっついてるよ

 

They soft they soft

 

나 길 되어 줄게

僕が道になってあげる

 

For sure for sure

 

더 멀리 가볼게

もっと遠くに行ってみる

 

East to the south to the north 

to the west side

We RIIZE

 

I Don't wanna waste 

All these feelings

 

I gotta taste 이 바람을

I gotta taste この風を

 

난 놓치고 싶지 않아

僕は逃したくない

 

반짝이는 우리인 거야

煌めく僕たちなんだ

 

Don't wanna waste

All these meanings

 

힘껏 안고 꿈을 꾸네

精一杯抱きしめて夢を見る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거야

僕が1番好きなものだ

 

너와 나 우리 Memories

君と僕 僕たちの Memories

 

가슴이 뛰는 이 감정을 원했지

胸が高鳴るこの感情を求めてたんだ

 

이 느낌 Memories 아름다운 Dreams

この感じ Memories 美しい Dreams

 

We shine yeah 들어 봐

We shine yeah 聞いてみて

 

You're on fire know I want ya

 

Want ya 흩어진 퍼즐의 완성

Want ya 散らばったパズルの完成

 

빛나던 계절 이젠 모두 외쳐 Awesome

輝いていた季節 もうみんな叫んで Awesome

 

우리들만의 색으로 물든 마음

僕たちだけの色に染まった心

 

시작이라고 말하고 싶은 거야

始まりって言いたかったんだ

 

시간이 거꾸로 가

時間が逆に過ぎていく

 

다시 시작한대도 

また始めるとしても

 

바꾸고 싶지 않아 Memories

変えたくない Memories

 

세상은 우리 것

世界は僕たちのもの

 

I Don't wanna waste

All these feelings

 

I gotta taste 이 바람을

I gotta taste この風を 

 

난 놓치고 싶지 않아

僕は逃したくない

 

반짝이는 우리인 거야

煌めく僕たちなんだ

 

Don't wanna waste

All these meanings

 

힘껏 안고 꿈을 꾸네

精一杯抱きしめて夢を見る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거야

僕が1番好きなものだ

 

너와 나 우리 Memories

君と僕 僕たちの Mem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