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hoong!(feat. LISA of BLACKPINK) - TAEYANG(태양)

 

youtu.be

 

Shoong!(feat. LISA of BLACKPINK) / TAEYANG(태양)

 

------------------------------

作曲 : KUSH, Vince, Dominsuk, BekuhBOOM

作詞 : TAEYANG, KUSH, Vince, BekuhBOOM

編曲 : 24, R.Tee, Vince, Dominsuk

------------------------------

 

Oh 너를 보면 내 심장은 쿵

Oh 君を見ると僕の心臓はドン

 

내 시선은 너를 향해 Zoom

僕の視線は君に向かって Zoom

 

언제든지 어디라도 Vroom Vroom

いつでもどこでも Vroom Vroom

 

오늘 너는 파란색

今日の君は青色

 

평소보다 조금 차갑게

いつもより少し冷たく

 

우리 요즘 예전 같지 않다고

僕たちは最近 前みたいじゃないって

 

말해도 웃어넘겨 That's all I know

言っても笑い飛ばして That's all I know

 

어린에 같은 내 장난

子供のような僕のいたずら

 

진심이 아냐 난 Nah Nah

本気じゃないよ 僕は Nah Nah

 

알잖아 나에겐 결국 너뿐인걸

知ってるじゃん 僕には結局君だけだよ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람보르기니보다 빨리 슝

ランボルギーニより早く シュン

 

도착지는 언제나 You

目的地はいつも You

 

I'm like 슝

I'm like シュン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Don't you worry I'm coming soon

 

네가 좋아하던 나의 춤

君が好きだった僕のダンス

 

Like 슝

Like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람보르기니보다 빨리 슝

ランボルギーニより早く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Coming for you in the fast lane

Got me all fired up full gas tank

Put the pedal to the floor when I hit the door

Give me everything you got like the bank is owed

Yeah

 

You pull up in the lambo

With that drip that shit like candles

And I lose my grip where the handle

And I'd choose you over the band doe

You keep my engine on purr

You could never get swerved 

How your move round the curves

Make me ooh

You got that thing that I want 

Know your love hit the spot

And you never should stop

Baby, shoong

 

마치 사랑은 불장난

まるで恋は火遊び

 

같다 하지만 난 Nah Nah

同じだけど僕は Nah Nah

 

알잖아 나에겐 오직 너뿐인걸

知ってるじゃん 僕にはただ君だけだよ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람보르기니보다 빨리 슝

ランボルギーニより早く シュン

 

도착지는 언제나 You

目的地はいつも You

 

I'm like 슝

I'm like シュン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Don't you worry I'm coming soon

 

네가 좋아하던 나의 춤

君が好きだった僕のダンス

 

Like 슝

Like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람보르기니보다 빨리 슝

ランボルギーニより早く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Oh 너와 있으면 여기가 천국

Oh 君といればここが天国

 

너 대신에 I would die for you

君の代わりに I would die for you

 

그 어떤 것보다 아름다운 You

何よりも美しい You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람보르기니보다 빨리 슝

ランボルギーニより早く シュン

 

도착지는 언제나 You

目的地はいつも You

 

I'm like 슝

I'm like シュン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Don't you worry I'm coming soon

 

네가 좋아하던 나의 춤

君が好きだった僕のダンス

 

Like 슝

Like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너에게로 달려가는 중

君のもとへ駆けつけるところ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

 

람보르기니보다 빨리 슝

ランボルギーニより早く シュン

 

슈웅 슈웅 슈웅

シュン シュン シュ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