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너라는 이유 (BUT YOU) - iKON(아이콘)

 

youtu.be

 

너라는 이유 (BUT YOU) / iKON(아이콘)

 

------------------------------

作曲 : 강욱진, Diggy, Maribelle Anes

作詞 : AiRPLAY, Kid Wine, BOBBY, Maribelle Anes

編曲 : 강욱진, Diggy

------------------------------

 

I'm in love again

 

지금 옆에 그 사람은 어때?

今 隣のあの人はどう?

 

서로가 좋은 사람

お互いがいい人

 

만날 거란 말도

会うという言葉も

 

더 이상 내겐 의미 없네

もう私には意味がないね

 

이젠 나도

もう私も

 

누군갈 만나서

誰かに会って

 

다시 설레고

またときめいて

 

잊으려 해 봐도

忘れようとしても

 

허전하긴 마찬가지

物足りないのは同じだ

 

미련일까 익숙해진 걸까

未練なのか 慣れたのか

 

채워지지 않는걸

満たされないものを

 

낯선 사람을 만나고

見知らぬ人に会って

 

다 잊은 듯이 품에 안겨 봐도

すべて忘れたように胸に抱かれても

 

왜 이럴까 난 왜

どうしてこうなんだろう 僕はどうして

 

나라는 이유

君という理由

 

I need you baby

 

혹시나 우리가 또다시

もし僕たちがまた

 

시작한다면 사랑한다면

始めたら 愛したら

 

오로지 난 You, you-ooh

ひたすら僕は You, you-ooh

 

I'm in love again

 

친구들은 이런 내가 철없대

友達はこんな僕が幼稚だって

 

아무렇지 않은 척

平気なふり

 

잘 지낸다는 말도

元気だという言葉も

 

감정 없는 사람처럼 보인대

感情のない人のように見えるって

 

상관없지 뭐

関係ないよ

 

I'm in love with you

 

너에게 난 매일매일 돌아가

僕は君のもとへ毎日帰る

 

Know you need me too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알잖아

誰よりもお互いをよく知ってるじゃん

 

Baby 너와의 시간들이 계속

Baby 君との時間がずっと

 

오버랩돼 무슨 짓을 해도

オーバーラップする 何をしても

 

Nobody but you

I want nobody but you

 

낯선 사람을 만나고

見知らぬ人に会って

 

다 잊은 듯이 품에 안겨 봐도

すべて忘れたように胸に抱かれても

 

왜 이럴까 난 왜

どうしてこんなんだろう 僕はどうして

 

너라는 이유

君という理由

 

I need you baby

 

혹시나 우리가 또다시

もし僕たちがまた

 

시작한다면 사랑한다면

始めたら 愛したら

 

오로지 난 You, you-ooh

ひたすら僕は You, you-ooh

 

시간이 갈수록

時間が経つほど

 

그리워진 만큼 내 눌앞에

恋しくなった分だけ僕の目の前に

 

선명하게

鮮明に

 

네 모습이 떠오르고

君の姿が浮かんで

 

여전히 널 원해

相変わらず君を求める

 

어디에 있어도 내 맘속에

どこにいても僕の心の中に

 

함께했던

共にした

 

아름다운 순간들을 Ooh

美しい瞬間を Ooh

 

Don't want no one but you, you

 

낯선 사람을 만나고

見知らぬ人に会って

 

다 잊은 듯이 품에 안겨 봐도

すべて忘れたように胸に抱かれても

 

왜 이럴까 난 왜

どうしてこうなんだろう 僕はどうして

 

너라는 이유

君という理由

 

I need you baby

 

혹시나 우리가 또다시

もし僕たちがまた

 

시작한다면 사랑한다면

始めたら 愛したら

 

오로지 난 You, you-ooh

ひたすら僕は You, you-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