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Cry For Me - TWICE(트와이스)

 

youtu.be

 

Cry For Me / TWICE(트와이스)

 

------------------------------

作曲 : Ryan Tedder, Melanie Joy Fontana, Michel 'Lindgren' Schulz, A Wright

作詞 : 헤이즈(Heize), 박진영

編曲 : Michel 'Lindgren' Schulz

------------------------------

 

I know 고쳐 쏠 여지도 없단 걸

I konw やり直す価値もないこと

 

하지만 그녀와 달리 난 널

だけど彼女と違って私はあなたを

 

쉽게 놔줄 맘이 없거든

簡単に手放す気はない

 

(Never let go)

 

You don't know me

Love or hatred

 

이별 대신 난 순진한 미소만

別れの代わりに私は無邪気な微笑みだけ

 

오늘도 네 품에 안길래

今日もあなたの胸に抱かれる

 

아무것도 모르는 척

何も知らないフリで

 

Baby no more real love

 

너의 곁에 있어줄게

あなたのそばにいてあげる

 

마지막엔 Break your heart

最後には Break your heart

 

Bad boy bad boy

Yeah you really make me a mad girl mad girl

 

 I want you to cry, cry for me

 

내가 울었던 것처럼 Cry for me

 私が泣いたように Cry for me 

 

Make your rain fall cry for me but

 

Again

 

조금씩 조금쌱 또 빠져가

少しずつ 少しずつ ハマっていく

 

사랑에 내 결심이 또 무너져가

愛で私の決心がまた崩れていく

 

용서할 핑계를 만들어가

許す言い訳を作っていく

 

I want you to

I want you to

I want you to cry for me

 

I don't know 너란 놈 미워질 줄 모르고

I don't know あなたって人を憎めなくて

 

친구들한텐 또 너를 감싸주는 중

友達にはまたあなたをかばっている

 

바보가 돼 버렸군

馬鹿になっちゃった

 

너 왜 자꾸 나를 보며 웃는데

あなたはどうしてずっと私を見て笑うのに

 

딱 한 번의 눈물이면 되는데

一度だけの涙でいいのに

 

Cry for me, let me please forgive you

 

아무것도 모르는 척

何も知らないフリで

 

Baby just like real love

 

마지막 기회야 어서

最後のチャンスだよ 早く

 

보여줘봐 Your true love

見せて Your true love

 

Bad boy bad boy 

Yeah you really make me a sad girl sad girl

 

I want you to cry, cry for me

 

내가 울었던 것처럼 Cry for me

私が泣いたように Cry for me

 

Make your rain fall cry for me but

 

Again

 

조금씩 조금씩 또 빠져가

少しずつ 少しずつ ハマっていく

 

사랑에 내 결심이 또 무너져가

愛で私の決心がまた崩れていく

 

용서할 핑계를 만들어가

許す言い訳を作っていく

 

I want you to

I want you to

I want you to cry for me

 

사랑이란 게 너무 독해

愛っていうものはとても辛い

 

미운 마음도 다 녹아버리게 해

憎む心も全部溶かしてしまう

 

또 다시 원해 널 내 곁에 Yeah yeah

また望むよ あなたを私のそばに Yeah yeah

 

I want you to cry, cry for me

 

너 연기라도 해 빨리 Cry for me

演技でもして 早く cry for me

 

Make your rain fall

Fall and fall now

I want you to cry, cry for me

 

내가 울었던 것처럼 Cry for me

私が泣いたように Cry for me

 

Make your rain fall cry for me but

 

Again

 

조금씩 조금씩 또 빠져가

少しずつ 少しずつ ハマっていく

 

사랑에 내 결심이 또 무너져가

愛で私の決心がまた崩れていく

 

용서할 핑계를 만들어가

許す言い訳を作っていく

 

I want you to

I want you to

I want you to die for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