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Black Mamba - aespa(에스파)

 

youtu.be

 

Black Mamba / aespa(에스파)

 

------------------------------

作曲 : Omega, Ella lsaacson, Gabriela Geneva, Jordan James Reyes, Shaun Lopez, Scott Chesak, 유영진

作詞 : 유영진

編曲 : Omega, Jordan James Reyes, Shaun Lopez, Scott Chesak, 유영진

------------------------------

 

I'm addicted 끊임없이

I'm addicted 絶え間なく

 

말을 걸어주는 너의 에스파

話しかけてくれる私のエス

 

이런 교감 너의 존재는 날

こんな共感 君の存在は私を

 

다른 차원으로 이끌었지

違う次元に導いた

 

난 세상 중심에 You're in the flat

私は世界の中心に You're in the fiat

 

내 모든 Action

私の全ての Action

 

어린 너의 힘을 키워

幼い君の力を育てる

 

넌 언젠가부터 Synk out

君はいつからか Synk out

 

노이즈같이 보여

ノイズみたいに見えて

 

더 이상 못 찾겠어

これ以上見つけられない

 

널 유혹해 삼킨 건 Black mamba

君を誘惑して飲み込んだのは Black mamba

 

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넌 광야를 떠돌고 있어 

君は広野をさまよっている

 

(Aya ya ya ya ya ya)

 

나의 분신을 찾고 싶어

私の分身を見つけ出したい

 

(Aya ya ya ya ya ya)

 

Hey mamba

I hate ma ma ma mamba

Hate ma ma ma mamba

 

I'm ejected

 

선함 만으로는

善良さだけでは

 

너의 거대함을 이기지 못해

君の巨大さには勝てない

 

I'm exhausted

 

너의 존재는 모든

君の存在は全ての

 

탐욕들을 먹고 자라났지

貧欲を食べて育ったの

 

에스파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エスパは私だよ 二人にはなれない

 

Monochrome to colors 

 

이건 Evo, evolution

これは Evo, evolution

 

Oh! 위험한 장난을 쳐

Oh! 危険なイタズラをする

 

매혹적이지만 널 부정할 밖에

魅力的だけど 君を否定するしかない

 

모든 걸 삼켜버릴 Black mamba

全てを飲み込んでしまう Black mamba

 

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넌 광야를 떠돌고 있어

君は広野をさまよっている

 

(Aya ya ya ya ya ya)

 

네게 맞서 난 질 수 없어

君に立ち向かって私は負けられない

 

(Aya ya ya ya ya ya)

Hey ma mamba

 

거울 속의 나는 네가 아닐까

鏡の中の私は君じゃないのかな

 

일그러져버린 환영인 걸까

歪んでしまった幻影か

 

다시 너와 연결될 수 있다면

また君と繋がれるなら

 

너를 만나고 싶어 이제

君に会いたい すでに

 

모든 걸 삼켜버릴 Black mamba

全てを飲み込んでしまう Black mamba

 

Ma ma ma ma mamba

Woo oh-oh

MA ma ma mamba

Oh eh-o eh-o

 

넌 광야를 떠돌고 있어

君は広野をさまよっている

 

(Aya ya ya ya ya ya)

 

네제 맞서 난 질 수 없어

君に立ち向かって私は負けられない

 

(Aya ya ya ya ya ya)

Hey ma mam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