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tay for a night - MINHO(민호)

 

youtu.be

 

Stay for a night / MINHO(민호)

 

------------------------------

作曲 : 과카(Kwaca), THAMA, GEMIN(제미나이)

作詞 : 민호(MINHO), THAMA, 조윤경, 강은유(makemine works), Mola

編曲 : 과카(Kwaca)

------------------------------

 

오런맘에 늦게 Wake up

久しぶりに遅く Wake up

 

폰은 방전돼 있어

スマホはバッテリーが切れている

 

아무 연락 없어 난 음음음

何の連絡もない 僕はうーん

 

짧은 산책

短い散歩

 

끝은 카페

最後はカフェ

 

어느새 차다찬 공기는 음음음

いつの間にか冷たい空気はうーん

 

뭔지 모를 Something 

何だか分からない Something

 

오늘만큼은 나 왠지 이 기분이

今日だけはこの気分に僕はなぜか

 

낯선 것 같아

見慣れないみたい

 

힘든 고민도 슬픈 생각도

辛い悩みも悲しい考えも

 

이젠 말할게

もう言うよ

 

Baby just stay for a night

 

커져가던 불안

大きくなっていく不安

 

매번 조급한 마음 너머

毎回焦る気持ちの向こう

 

날 비추던 Your eyes

僕を照らしていた Your eyes

 

Oh baby 말 없는 달

Oh baby 無言の月

 

늦은 밤 새벽 그 사이

夜更けと夜明け その間

 

돌고 돌아도 닿지 못한

巡り巡っても届かない

 

널 생각하며 난 이 기억 속에

君を想いながら僕はこの記憶の中に

 

익숙한 도심 고요한 Time

慣れ親しんだ都心の静けさ Time

 

내겐 낮보다 중요한 순간

僕には昼より大事な瞬間

 

혼자일 땐

1人の時は

 

유독 더 깊은 밤

より一層深い夜

 

Oh 소란한 낮과는 달라진 

Oh 騒がしい昼とは違う

 

공기와 소리들 속 More more

空気と音の中で More more

 

흐렸던 눈앞이

曇っていた目の前が

 

선명해지는 걸 느껴 Yeah

鮮明になるのを感じる Yeah

 

솔직하게

正直に

 

난 네 앞에

僕は君の前に

 

서는 순간을 그려왔어

立つ瞬間を描いてきた

 

내 하루에 들어와

僕の1日に入ってきて

 

이젠 말할게

もう言うよ

 

Baby just stay for a night

 

커져가던 불안

大きくなっていく不安

 

매번 조급한 마음 너머

毎回焦る気持ちの向こう

 

날 비추던 Your eyes

僕を照らしていた Your eyes

 

Oh baby 말 없는 달

Oh baby 無言の月

 

늦은 밤 새벽 그 사이

夜更けと夜明け その間

 

돌고 돌아도 닿지 못한

巡り巡っても届かない

 

널 생각하며 난 이 기억 속에

君を想いながら僕はこの記憶の中に

 

Oh 이젠 보여줄래

Oh これから見せるよ

 

Come and look at my eyes

 

Oh 긴 밤을 지나

Oh 長い夜を過ぎて

 

Baby just stay for a night

 

커져가던 불안

大きくなっていく不安

 

매번 조급한 마음 너머

毎回焦る気持ちの向こう

 

날 비추던 Your eyes

僕を照らしていた Your eyes

 

Oh baby 저무는 달

Oh baby 沈む月

 

늦은 밤 새벽 그 사이

夜更けと夜明け その瞬間

 

길고 깊은 이 어둠에도

長く深いこの暗闇にも

 

너를 생각해 나 오랜 내 밤을

僕は君を想う 長い僕の夜に

 

Oh baby just stay for a night

Baby just stay for a night

Oh baby baby